[디엔컴퍼니 뷰티 Tip] 피부붉음증 안면홍조증에는 디엔컴퍼니 ‘이지듀EX 레드컨트롤라인’ 추천
상태바
[디엔컴퍼니 뷰티 Tip] 피부붉음증 안면홍조증에는 디엔컴퍼니 ‘이지듀EX 레드컨트롤라인’ 추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 레드컨롤라인, 강력한 재생효과 및 약해진 피부 장벽의 재건에 도움

최근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찾아왔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피부에 대한 고민은 더욱 늘어만 가고 있다. 특히 피부층이 얇거나 예민한 사람들에게 안면홍조증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온도에 민감한 피부가 추운 실외 공간에 있다가 따뜻한 실내로 들어오면서 급격한 온도변화를 겪게 돼 더욱 붉어지기 때문.

안면홍조는 수줍음을 나타내는 감정신호이기도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호전되지 않는 경우 자신감 결여와 만성피부붉음증(주사) 등의 피부병을 유발하는 질환이다. 안면 내 모세혈관이 확장되어 나타나는 것이 원인으로, 혈관탄력이 늘어지면서 모공도 늘어진 경우에는 적절한 치료와 함께 증상 호전에 도움이 되는 전문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안면홍조증을 위해 추천되는 화장품으로는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의 이지듀EX 레드컨트롤 라인이 대표적이다. 디엔컴퍼니의 이지듀EX 레드컨트롤 라인은 민감하고 건조한 붉음증 질환 치료를 돕기 위한 전문 케어 화장품으로, 강력한 재생 효과의 DW-EGF와 보습인자들이 약해진 피부 장벽의 재건을 도와 치료의 효과를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빠른 피부 재생을 위한 '상피세포성장인자(Epidermal Growth Factor, EGF)'와 항염 효과를 주는 은행 추출물 '징코빌로바(Ginko Biloba Extract)', 모세혈관의 벽을 탄탄하게 해주는 '헤스페리딘 메칠철콘 (Hesperidin Methyl Chalcone)' 등의 성분이 공통적으로 함유되어 피부 탄력 및 손상된 혈관 복구에도 좋은 효과를 보인다.

디엔컴퍼니 이지듀EX 레드컨트롤 라인은 붉음증 예방과 치료에 특화된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열이 있는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주는 '카밍세럼', 가볍고 산뜻한 '카밍모이스처', 영양과 보습을 주는 '카밍크림', 잠자기 전 얼굴 전체에 바르면 효과적인 '컨센트레이티드밤', 붉은 피부색을 완화해 주는 '안티레드비비' 등이 그것이다.

디엔컴퍼니 제품은 피부과·성형외과 등 병원에서만 판매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민감성 피부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자극 테스트 임상을 실시한 결과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올 겨울, 피부홍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디엔컴퍼니의 이지듀EX 레드컨트롤 라인으로 피부를 개선해보는 것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