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브 마테호른3 다운점퍼’, 남성 패딩 및 다운점퍼 사이에서 인기몰이!
상태바
‘스위브 마테호른3 다운점퍼’, 남성 패딩 및 다운점퍼 사이에서 인기몰이!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캐주얼 아웃도어 스위브의 대표주자인 '마테호른3 다운점퍼'가 아웃도어 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기인 상황에서도 어김없이 판매폭주를 일으키고 있다.

플라켓 HOT MELT 원단을 사용하여 더 고급스러워진 마테호른3 다운점퍼는 새로운 원단 사용으로 방수 방풍 통기성 기능을 최대한 살려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구김에도 강하고 세탁 및 관리도 용이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처럼 고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하되 디테일 등 더 많은 부분에 신경을 씀으로써 구매하는 고객들마다 만족이 이어지고 있다.

2013년 마테호른 다운점퍼를 처음 출시한 스위브는 작년 마테호른2까지 완판시키는 진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역시도 새롭게 출시된 2015 F/W 마테호른3 다운점퍼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큰 인기를 구가하면서 또 한 번의 완판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스위브는 마테호른3 다운점퍼 출시와 더불어 특별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다운점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박7일 스위스 여행 티켓과 3성급 호텔 스냅사진 촬영권을 증정하는 '스위스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2015년 주목해야 할 브랜드로 떠오르며 온·오프라인을 섭렵하고 있는 스위브는 메이저 백화점을 중심으로 백화점 매장 입점을 전국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주요 점포를 꿰차고 있어 향후 활약상에 대한 유통업계의 관심도 큰 것으로 보인다.

완판 신화를 노리고 있는 마테호른3 다운점퍼를 비롯해, 가성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위브의 제품들은 공식홈페이지(www.swib.co.kr)에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현대백화점(신촌점, 목동점, 천호점, 중동점, 판교점)과 롯데백화점(광복점, 서면점, 울산점, 광주점, 전주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경기점, 영등포점, 충청점, 광주점, 인천점, 의정부점, 강남점, 센텀점), 갤러리아(타임월드, 센터시티점), AK플라자(분당점) 구로 마리오아울렛 등 전국 5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