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제5회 패밀리세일’에서 유모차 및 카시트 등 유아용품 최대 80%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잉글레시나, ‘제5회 패밀리세일’에서 유모차 및 카시트 등 유아용품 최대 80% 할인 행사 진행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의 공식수입원인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27일과 28일 양일간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끄레델 물류센터에서 '제5회 패밀리세일'을 진행하는 한편 오는 2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잉글레시나는 패밀리세일과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를 통해 쿼드, 트릴로지 유모차와 함께 쥬마, 구스토 식탁의자 등 단순 박스개봉상품을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단순 박스개봉상품은 고객변심이나 색상교환 등의 이유로 판매를 하지 않은 제품들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대량 방출할 예정이어서 예비맘들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파악된다.

특히 27일과 28일 진행되는 패밀리세일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패밀리세일 사전접수 이벤트를 통해 사전접수 후 현장을 방문할 시, 플라티노 목걸이형 카드홀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당일 현장에서 10만원 이상 물품 구매할 경우 밴밧 넥레스트 목보호대를 추가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창고 대개방전'을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패밀리세일에서는 끄레델이 수입하고 있는 잉글레시나, 릴레베이비, 시크, 커티스, 밴밧, 디오노 등 다수 브랜드의 500여종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세일 현장 특별이벤트로 준비된 인기 4대 품목 특가 할인행사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이벤트에서는 고객감사의 의미로 끄레델에서 그간 큰 인기를 얻은 4가지 대표 제품을 패밀리세일 양일간 선착순 30명에게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4가지 품목으로는 잉글레시나 지피프로 디럭스 유모차, 릴레베이비 올시즌 아기띠, 시크 익스텐션프로 주니어 카시트, 잉글레시나 쥬마 식탁의자가 있다.

이외에도 끄레델은 골든타임제 운영으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 또는 쿼드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며, 릴레베이비 코튼 특가 행사를 통해 오리지널, 오가닉, 오가닉 디자이너 아기띠 3종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제5회 패밀리세일 및 맘앤베이비엑스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