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몰유두를 교정하는 유두성형술
상태바
함몰유두를 교정하는 유두성형술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함몰유두는 유두가 돌출되지 못하고 가슴 표면보다 들어가 있는 질환으로, 선천적인 원인이 대부분이다. 함몰유두의 상태는 매우 다양해서 춥거나 자극에 의해서 일부 돌출되기도 하고, 돌출이 되지 않더라도 유두의 윗면은 어느 정도 형태를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지만, 완전히 깊이 함몰되어 유두의 형태가 거의 없거나 유두의 피부나 형태가 변형이 된 경우도 흔하다.

유두의 함몰된 정도가 심하지 않고 유두형태가 좋은 경우는 비교적 간단한 수술로 교정이 가능하지만, 함몰이 매우 깊고 심하거나 유두가 변형되었거나 형태가 제대로 생기지 않은 경우에는 정교한 유두성형을 통해 유두의 모양을 만들어주어야 예쁘고 정상적인 유두형태를 갖출 수 있다.

함몰유두 교정 외에도 유두가 지나치게 크거나 유두가 늘어지거나 울퉁불퉁하게 변형된 경우에도 유두성형이 필요하다. 유두성형으로 유두의 지름이나 높이 등 단순히 크기만 축소하는 것이 아니라 유두의 모양까지 젊고 아름답게 개선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루성형외과 김진이 원장은 “유두성형은 만족도가 매우 큰 수술인 만큼 남들과 다른 유두 때문에 혼자 고민하지 말고 적극적인 치료로 자신감을 찾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다.

함몰유두수술이나 유두축소 등의 유두성형수술은 부분마취 하에 1시간 이내에 수술이 가능하고 통증이 거의 없으며, 입원도 필요 없다. 또한 수술 직후부터 운동이나 모든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평소 사용하던 브래지어 착용이 가능하다. 수영이나 사우나도 수술 후 1~2주부터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빠르다.

유두성형은 개개인에게 맞는 다양하고 특별한 수술방법과 작고 예쁜 유두의 모양에 대한 미적감각, 흉터를 안 남기기 위한 노하우, 수술 후 관리 노하우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크므로 유두성형 전문병원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마루성형외과는 오랜 기간 함몰유두, 유두축소 등 유두성형수술과 흉터성형수술을 시술해온 병원으로, 성형외과 여의사의 섬세하고 정교한 시술로 흉터 및 재발률에 대한 우려는 없애고, 모유수유는 가능케 하는 다양한 시술사례를 보유하고 있다고 병원 측은 전했다.

김진이 원장은 “다양한 수술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번 재발되었던 함몰유두의 재수술이나 심한 흉터가 남은 함몰유두 재수술도 개개인 맞춤형 시술로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