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보스 신생아‧유아 아기로션 70% 파격세일…K-세일‧블랙프라이데이
상태바
아토보스 신생아‧유아 아기로션 70% 파격세일…K-세일‧블랙프라이데이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환절기 아이피부에 대한 보습 관리가 허술해 각종 피부증상으로 인해 고민하는 육아맘이 점차 늘고 있다. 아이 피부는 어른에 비해 수분 함량과 피지 분비량이 낮고 피부 두께가 얇아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수시로 관리해야할 필요가 있다. 특히 태열‧침독‧기저귀발진‧아토피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기는 피부의 급격한 온도변화를 피하고 샤워 후에는 3분 이내에 유해성분이 없는 천연 유래 저자극 천연유아로션을 발라줘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아이가 아토피를 앓고 있거나 아직 아이가 신생아여서 선뜻 아기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많은 육아맘들이 제대로 된 보습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좋다고 하는 제품들도 디메치콘, 파라벤 등 유해한 화학성분이 들어있어 제품을 계속해서 바꾸기도 하지만 천연 아기화장품 특성상 고가의 제품이 많아 쉽게 제품을 선택하기에 어려움이 있다.

유해성분이 없고 천연유래성분으로 구성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민감성 아기피부를 위한 신생아로션, 아토피보습제, 천연유아로션 전문 브랜드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베이비가 K-세일,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아기로션 70% 반짝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기로션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던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베이비‘는 얼마전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에서 유아화장품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대한민국 명품 베이비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는 신생아들부터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신생아로션, 아토피보습제답게 17가지 유해 화학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보습에 뛰어난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성분 10가지 및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진정을 극대화 하였다. 미국 FDA/OTC 등록을 마쳤으며 국내 유명 상처치유 연고에 사용되는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아기바디워시에는 49%, 아기로션에는 70%, 아기크림에는 64%나 사용하여 민감한 아기 피부가 편안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아기바디로션으로는 이례적으로 제품 예약판매를 진행하여 화제를 모았던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아토보스베이비 쇼핑몰에서 전제품(샴푸&워시,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아기썬크림, 아기수딩젤) 1+1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임산부들을 위한 임산부 특별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신생아로션 단품 70% 특별 세일은 오직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storefarm.naver.com/1004lab/products/34308360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