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1위 앙블랑, ‘2015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아기물티슈 1위 앙블랑, ‘2015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2015 앙블랑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디션은 우리 아이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제작됐다.

디자인 컨셉은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기본 모티브로 스코틀랜드 정통 유럽식 타탄체크 패턴을 패키지에 적용, 앙블랑 물티슈에 따뜻한 옷을 입혀 놓은 듯한 이미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최대한 살려 클래식한 스타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아기물티슈 앙블랑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2015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앙블랑 블랙 캡형과 화이트 캡형 제품을 크리스마스 시즌 메인컬러인 레드와 그린으로 제작됐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담긴 크리스마스 한정 선물세트구성(블랙 캡형 3팩, 화이트 캡형 3팩, 블랙 휴대캡형 2팩, 바이올렛 휴대캡형 2팩)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마음이 담긴 선물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유아물티슈 앙블랑은 부드러운 100% 레이온 원단과 레이쉘 원단으로 연약한 아기피부를 자극 없이 지켜주는 고품격 아기물티슈다. 이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12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무엇보다 먹어도 안전한 식품첨가물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 물티슈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인 만큼 소장가치 있는 패키지로 제작됐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앙블랑 크리스마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해 아이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앙블랑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앙블랑몰을 비롯한 전 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며, 소셜커머스 티몬과 위메프에서 기획전을 통해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