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하게 사랑 받아 온 ‘초유’, 어린이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로 큰 인기!
상태바
꾸준하게 사랑 받아 온 ‘초유’, 어린이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로 큰 인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면역력 강화 식품으로 초유가 떠오르고 있다. 초유는 전통적으로 내려온 자연식품으로, 면역 글로불린 성분(lgG)과 성장기에 필요한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의약품과 달리 내성이 생기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 강화는 물론, 성장에도 큰 도움을 준다.

초유 섭취에 대한 중요성은 한국축산식품학회와 국내외 대학교수, 병원 전문의의 논문발표와 학술지 등을 통해 이미 여러 차례 언급된 바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초유에는 'IgG'라는 면역물질이 함유되어 있는데, 몸 속 독성 물질과 세균이 우리 몸으로 침투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한다. 또 초유는 질병을 일으키는 박테리아를 파괴해 그 항체를 수년간 유지시켜주고 우리 몸의 상처를 치료해주는 세포의 생산도 촉진시키며, 두뇌 활동도 예민하게 만들어 집중력도 높여준다.

각종 매체를 통해 초유의 놀라운 기능이 소개되면서 시중에도 다양한 초유 제품들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그중 다년간 꾸준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초유 제품이 있는데, 바로 엄마들에게 인정받은 '하이웰초유'이다.

면역 글로블린과 성장인자, 항바이러스 향균물질 등이 다양하게 함유된 하이웰초유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뉴질랜드 자연 방목소로부터 48시간 이내에 착유한 초유만으로 제조되었다. 특히, 유효성분인 lgG가 20~25%인 초유만 원료로 사용되었으며, 저온살균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다년간 엄마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사랑 받아 온 하이웰초유는 구매자들의 검증된 후기를 통해 믿음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고객후기란과 다양한 SNS 글에 게재된 구매자들의 후기에 따르면 하이웰초유는 홍삼처럼 맛이 강하지 않은 데다, 딸기우유 맛으로 만들어져 다른 제품들에 비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는다고 한다. 아무리 좋은 영양제가 있어도 아이들이 거부하면 소용 없다는 점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이웰초유는 맛과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하이웰초유는 이유식에 초유파우더를 섞어 먹이는 방법과 돌 전후로 씹어먹을 수 있는 초유츄어블을 섭취하는 방법이 있는데, 초유츄어블의 경우 동물모양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킴은 물론,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어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한다.

초유브랜드 인지도 1위가 빛나는 깐깐한 엄마들이 선택한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하이웰초유는 공식홈페이지(www.hiwellkorea.co.kr)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GSshop과 CJmall,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대형종합쇼핑몰과 신라, 워커힐, 동아,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내 친환경전문매장, 올가, 분당 AK플라자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