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캐나다 프리미엄 유학 박람회!’, 캐나다유학관련 모든 정보를 한 장소에서 얻는 기회!
상태바
‘2016 캐나다 프리미엄 유학 박람회!’, 캐나다유학관련 모든 정보를 한 장소에서 얻는 기회!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캐나다유학기관 캐너스는 다가오는 2016년 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2층에서 '2016 CPEF 캐나다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홍콩에 이어서 30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에는 캐나다 교육부에서 인가 받은 초-중-고 공립교육청 및 사립학교, 대학, 칼리지, 연수기관, 주정부사무소 등을 포함하여 약 40개 캐나다 교육기관이 모두 참가한다.

캐너스는 예년과 달리 캐나다 조기유학분야뿐만 아니라 칼리지, 대학이 주를 이루는 캐나다유학분야에서도 관련 기관 담당자와 교육감들을 초청하여 캐나다 유학의 장을 마련한다.

캐너스의 아시아센터 강윤석대표는 이번 다가오는 2016 CPEF 캐나다 유학 박람회를 통하여 많은 초-중-고 학생, 학부모님 그리고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캐나다대학, 캐나다이민을 고려하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좋은 정보를 얻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양일간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를 통하여 캐나다 왕복 항공권, 넷북, 여행가방, 문화상품권이 지급되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캐나다만 전문으로 주관하는 2016 CPEF 박람회 사전 등록자 및 참가자를 대상으로 역대 최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한다. 박람회 참석자 500명 선착순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캐너스 공식홈페이지(www.canus.kr)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캐너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박람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