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고속 스캐너 사고 SK 5만원 상품권 받아가세요
상태바
브라더 고속 스캐너 사고 SK 5만원 상품권 받아가세요
  • 이광재
  • 승인 2013.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속 양면 데스크톱 문서 스캐너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가 전문가용 고속 네트워크 스캐너 'ADS-2600W'의 'iF 디자인 어워드 2013' 수상을 기념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행사 제품 구매후 상품평을 작성하고 제품을 등록하면 SK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브라더 고속 양면 데스크톱 문서 스캐너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고속 네트워크 문서 스캐너 ADS-2600W와 고속 데스크톱 문서 스캐너 ADS-2100으로 업무 효율성과 편의성을 제공해 중소기업 및 소호(SOHO) 사용자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ADS-2600W는 iF 디자인 어워드 2013(iF Design Awards 2013, www.ifdesign.de)에서 iF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제품 외관의 우수한 디자인과 뛰어난 사용자 편의성을 인정받았다. 다용도 연속 스캔에 적합한 50매 자동문서 급지대(ADF)를 탑재해 A4 일반용지나 플라스틱 카드, 명함, 보고서, 최대 A3 문서 등 다양한 종류의 문서 스캔이 가능하며 기업의 기존 문서 관리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스캔 투(Scan To)' 기능을 통해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문서 관리를 지원하며 용도에 따른 유연한 커스터마이징 및 9.3cm 컬러 터치스크린 LCD 탑재 등 사용자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브라더의 고속 양면 데스크톱 문서 스캐너 ADS-2100은 단일 패스 고속 양면 스캔 기능과 버튼 한 번으로 하드 카피를 디지털 파일로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는 '원 터치 스캔' 기능을 지원해 사용편의성과 업무 생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일반 용지나 얇은 영수증, 명함은 물론 재활용 용지, 플라스틱 카드까지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지원하며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캐리어 시트를 이용해 A3문서 스캔이 가능하다. 또한 PC없이도 스캔한 문서를 바로 USB 메모리 스틱에 저장할 수 있어 손 쉬운 문서관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