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없이도 살빼는 방법 있다 없다?
상태바
운동 없이도 살빼는 방법 있다 없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외모가 차지하는 영향력이 커지면서 외모관리는 중요한 평가의 대상 중 하나가 됐다. 특히 몸매관리는 자기관리의 척도로 여겨지며 호감 또는 비호감 등의 이미지를 결정짓기도 한다. 몸매관리의 중요성과 필요성이 커지면 하체비만다이어트나 팔 근육 키우는 법 등을 찾아 부분 다이어트나 부족한 체력 키우기에 나서는 이들이 늘었다.

특정신체 부위는 물론 살 빼는 방법으로 가장 확실한 것은 역시 운동이다. 살을 빼려는 사람들이 가장 쉽게 떠올리는 것이 식이요법과 운동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에 나서곤 한다. 그러나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많아 운동이 꾸준히 이뤄지지 못하고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제약을 이겨보고자 실내운동기구를 들여놓기도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자리만 차지하는 애물단지로 전락하는 경우도 드물지 않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운동에 관심이 있고, 운동이 필요하지만 제대로 이뤄지지 못한다는 소리다 이에 주목되기 시작한 것이 EMS트레이닝이다. EMS트레이닝은 1960년대 개발된 훈련법으로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근육으로 신호를 보내 직접 운동시키는 운동과학이다. 외모에 영향을 주지만 단련이 어려운 속근을 효율적으로 단련시켜주어 운동선수들 사이에서 활용되던 것이 연예인은 물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게 됐다.

운동을 하지 않아도 원하는 부위에 붙이기만하면 EMS트레이닝을 통해 근육단력을 돕는 트레이닝기어 식스패드가 선보여진 뒤로 운동없이 살빼는 법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기존에 선보여진 EMS트레이닝 기구들과 달리 통증없는 20Hz의 파형을 개발하여 EMS트레이닝에 가장 효율적인 효과를 제공하는 주파수를 적용하였으며, 트레이닝 프로그램에는 축구선수 호날두의 트레이닝 이론을 융합해 최적의 트레이닝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복부전용과 팔, 다리, 허리 등에 사용하는 바디용 패드로 구분되어 목적에 따라 구입, 사용이 가능하며, 옷 위로도 티가 나지 않는 무선형 경량제품이라 집이나 사무실은 물론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젊은이들의 다이어트와 근육단련 외에 중장년층의 부족한 근육을 만들어주는 데에도 효과적이라 젊은이들부터 중장년층에 까지 고루 선호된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tgsixpad.co.kr/services/news.ph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