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친 사각턱, 수술 두렵다면…쁘띠성형 사각턱보톡스로 개선한다
상태바
지나친 사각턱, 수술 두렵다면…쁘띠성형 사각턱보톡스로 개선한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거주하고 있는 박정현 씨(가명/28, 여)는 예쁘장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어렸을 적부터 선천적인 사각턱으로 인해 적지 않은 고민을 하고 있다. 머리를 길러 이를 가리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지만 이마저도 임시방편에 불과해 콤플렉스가 되고 있는 것이다.

박 씨는 "어렸을 적부터 이상하리만치 사각턱이 심하게 돌출되어 항상 고민이 많았다"며 "콤플렉스가 너무 심해 안면윤곽수술이나 사각턱 축소술 등을 생각해 봤지만 전신마취수술을 해야 하는 위험부담이 심한 수술이라는 것을 전해 듣고 이내 포기하고 말았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박 씨와 같이 사각턱 콤플렉스로 인해 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이 적지 않다. 사각턱의 경우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생길 수가 있는데 이를 개선하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이 절개를 통한 턱뼈 절골술이나 안면윤곽수술을 시행하는 것인 만큼 이를 주저하는 이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안면윤곽술이나 절골술 등은 오랜 시간의 회복기간을 필요로 하는데다가 출혈 등 적지 않은 신체 부담을 감내해야 하는 만큼 이를 기피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이를 대처할 수 있는 사각턱 개선 솔루션은 어떤 것이 있을까. 대표적인 것이 바로 사각턱보톡스다. 특히 뼈가 발달한 것이 아닌, 선천적·후천적 이유로 인해 턱 뼈가 발달해 사각턱이 두드러진 경우라면 보톡스를 통해 이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이에 대해 강남보톡스로 유명한 리엔장성형외과 유승우 원장은 "보톡스라는 이름을 들으면 통상적으로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을 떠올리기 쉬운데 보톡스는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 갸름한 턱라인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며 "특히 무리한 저작운동 등으로 인해 턱근육이 과도하게 발달된 이들의 경우에는 턱보톡스가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사걱턱보톡스가 다른 외과시술들을 대체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각광을 받는 이유는 간단하다. 바로 사각턱보톡스가격이나 사각턱보톡스비용 등은 물론 시술시간의 단축으로 인해 환자의 부담이 덜하기 때문이다. 주사시술로 이루어지는 만큼 5~10분 정도의 짧은 시간으로 시술이 가능한데다가 곧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는 만큼 후유증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특히 최근에는 사각턱보톡스효과 등을 언급한 사각턱보톡스후기 등에서 보여지듯 사각턱보톡스에 대한 인기가 급증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강남역보톡스 리엔장성형외과의 유승우 원장은 "과거 보톡스가 대중적이지 않았을 때에는 상당한 가격을 자랑하는 등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솔루션은 아니었지만 현재에 이르러 다양한 보톡스 제품군들이 등장하고 비용 등이 저렴해지면서 사각턱보톡스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그러나 아무리 간단한 주사시술이라고 하더라도 시술을 하는 부위 등을 정확하게 파악해 이를 적용해야 하는 만큼 반드시 전문 업체와 전문의를 통해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강남에 위치한 리엔장성형외과는 전문 성형외과로 다양한 쁘띠성형에 특화된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정품, 정량의 원칙을 고수하며 쁘띠 전용 클리닉을 다수 실시하는 등 높은 신뢰성을 쌓아 그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무리한 진료를 하지 않는 병원으로 각광을 받아 '머니투데이 2011 소비자만족 우수기업상 수상'과 '시사매거진 동안성형 분야 대한민국 100대 명의'에 선정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쁘띠시술 총 누적건수 143,876건을 기록하고 있는 와중에 연간 수십만 건의 쁘띠시술에도 단한건의 의료사고가 발생하지 않아 '쁘띠성형 강자'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