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ATM에서 티머니 충전하고 케익 받자
상태바
신한은행 ATM에서 티머니 충전하고 케익 받자
  • 이광재
  • 승인 2013.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ATM 충전 이벤트 실시

"티머니 이용고객이라면 신한은행 ATM에서 티머니 충전하고 케익 받자"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가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 www.shinhan.com)과 제휴를 통해 6월3일부터 8월30일까지 총 3개월 간 신한은행 ATM 티머니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티머니 소지 고객 중 신한은행 ATM에서 충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 월 500명을 추첨, 파리바게트 치즈케익 모바일 기프티콘(4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ATM 충전 1회 이상 이용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7월5일, 8월2일, 9월6일)

신한은행 ATM에서는 현금뿐만 아니라 계좌이체 방식으로도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다.

티머니 소지자는 전국 신한은행 ATM에서 현금입금을 통해 충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티머니가 탑재된 신한 현금카드 및 체크카드 소지자는 현금입금 충전 및 계좌이체를 통해서도 충전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김형민 한국스마트카드 카드사업부문 상무는 "현재 은행 ATM기에서 티머니의 충전과 환불이 가능하지만 혜택을 놓치는 고객이 많다"며 "현금뿐만 아니라 카드, 계좌이체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티머니를 사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