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바 짐바란 발리, 유니크 루프트바에 ‘멕시코 요리와 음료’ 출시
상태바
림바 짐바란 발리, 유니크 루프트바에 ‘멕시코 요리와 음료’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칵테일과 페스티브 멕시코 음식(festive Mexican dining)이 준비된 장엄한 일몰 명소인 유니크 루프트바가 인도네시아 발리로 고객을 초대한다.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와 공동 운영되는 통합형 리조트인 림바 짐바란 발리(RIMBA Jimbaran Bali by AYANA)는 유니크 루프트바 & 레스토랑에 ‘멕시코 요리와 음료’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 유니크 루프트바 & 레스토랑 장면

울루와투 언덕부터 남동쪽으로 펼쳐지는 인도양의 석양을 만끽 할 수 있는 이곳은 어느 각도에서도 막힘 없는 뷰가 장관을 이루는 지역에 있다. 특히 림바 리조트의 옥상에 위치한 유니크 바는 낮에는 일반적인 캐주얼 풀 클럽이지만 저녁엔 선셋 칵테일과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좀 더 화려한 공간으로 변신한다.

나무 보다 높은 곳에 자리한 레스토랑에서는 특히 리조트 주변을 감싸고 있는 열대우림의 숲과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환상적인 뷰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2개 층의 병렬식 구조로 설계된 유니크 바는 현대적인 컨셉의 디자인이지만 그와 동시에 발리의 전통적인 터치를 잃지 않으려 노력한 결과물이다. 모던하지만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디자인은 마치 림바리조트가 가진 아트 호텔의 기하학적이면서 세련된 설계를 천연 마감 소재를 이용해 완성한 것과 연장선상에 있다.

▲ 유니크 루프트바 & 레스토랑의 ‘멕시코 요리’

25미터 높이에 자리잡은 유니크 루프트바 & 레스토랑는 인피니티 풀과 센트럴 바를 중심으로 계단식 구조로 좌석을 배치해 360도, 어느 각도에서도 막힘 없이 아름다운 뷰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지개 컬러의 계단은 유니크 바의 중층까지 연결돼 있다. 중층 데크는 사면이 오픈 된 야외 공간으로 바다 바람을 느끼며 노을과 함께 환상적인 분위기로 젖어 들 수 있도록 해준다.

유니크 바는 캐주얼 풀 사이드 다이닝, 칵테일 바와 함께 멕시코 요리와 아시아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베스트 메뉴로는 캐러멜 앵거스 쇠고기 꼬치, 파삭 파삭 한 소금에 절인 돼지고기, 한국식 양념 치킨 꼬치, 꼬리 새우, 타이 오리 치킨, 그 외 디저트로 망고 스틱 라이스와 두리안 치즈 케익이 일품이다.

림바 짐바란 발리 관계자는 “이곳은 특별한 이벤트나 연회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오픈되고 낮부터 밤까지 즐길 수 있는 요소들로 가득 차 있는 장소”라며 “이번 멕시코 요리 출시로 보다 먹거리가 풍성해진 이곳에 많은 고객이 찾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통합형 리조트인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와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는 발리 공항에서 겨우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다.

이곳은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AYANA)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RIMBA)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림바(RIMBA)와 아야나(AYANA)의 모든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 시설,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