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정장 입은 전문 MC 권영대, 알고보니 유명한 성형외과 전문의!
상태바
빨간 정장 입은 전문 MC 권영대, 알고보니 유명한 성형외과 전문의!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경기지역의 문화예술단체인 ‘아트패밀리 만감’의 회장을 맡고 있는 전문 MC 권영대씨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다. 권영대씨는 최근 경기도 평택시에서 열린 “무봉산 농특산품 생활문화 축제”의 MC를 맡으며 다양한 행사에서 전문MC 맡고 있다.

하지만 전문 MC 권영대씨의 진짜 직업은 성형외과 전문의로 현재 오산에 위치한 강남성형외과의 원장을 맡고 있는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이다. 성형외과 전문의 권영대 원장의 가족을 보니 막내 동생이 최근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 교수이다.

권원장은 한림대학교 의대 재학시절 대학가요제 강원도 예선에서 금상을 수상해서 아깝게 본선에는 진출을 못했지만, 의사생활과 함께 음악생활에다 최근에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함께 경기도에서 진행되는 지역 축제 MC를 도맡아 하고 있다.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는 지난 11월 4일과 5일 이틀에 걸쳐서 강남의 한 병원에서 진행된 독일 성형외과 의사단과 관계자들이 수준 높은 한국의 성형술의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서 방문한 자리에서 ‘라이브서저리(시연수술)’를 진행한 유명 성형외과 원장이기도 하다.

전세계적으로도 의료수준이 높은 독일의 성형외과 의사단이 직접 강연과 시연수술을 보기위해 방문할 만큼 한국의 성형술은 놀라운 수준임에 분명해 보인다. 시연은 첫째 날 11월 4일에는 오산 강남성형외과 권영대 원장의 주도아래 진행됐고 또 둘째 날 11월 5일에는 서울 강남삼성성형외과 박영진 원장의 강연과 시연수술로 진행됐다.

최근에는 스타강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기업과 대학, 백화점의 주부대학등에서 “외모에 대한 수술 보다는 자신감을 먼저 갖는게 필요!”라는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성형외과전문의로 오산에 위치한 강남성형외과의 원장을 맡고 있는 권영대원장은 최근 여성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성형수술 보다는 자존감을 높히세요!”라는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성형외과 전문의 권영대원장은 국내에 사토 롤러클램프를 이용한 액취증 수술을 국내에 처음 소개해서 보급한 성형외과전문의로 유명하며, KBS 생로병사에 출연해서 여성모발이식에 대한 내용을 처음 소개하기도 한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이다. 

현재 권영대원장은 대한성형외과이사회 정보이사를 거쳐서 윤리이사를 맡고 있다. 또한 한림대학교 의대 성형학과 외래교수로 활동한바 있다. 권영대원장은 물론 성형자체도 중요하겠지만 제일 중요한것은 자기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먼저 갖고 자신의 외모에 자부심을 갖으며 취업 준비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꼬집는다.

권영찬닷컴의 권영찬 대표강사는 “저도 강연을 갈 때 빨간 바지, 노란바지를 즐겨 입긴 하지만 빨간 정장은 상상도 못하는데 성형외과 전문의이자 큰 형인 권영대 원장은 빨간정장, 파란정장, 하얀정장등 거의 트로트 가수 수준이라 가끔은 형제가 아니라고 하고 싶을때가 있다”고 웃으며 털어놨다.

한편 권영대원장은 친동생인 권영찬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여성직장인 그리고 4060 주부들을 위한 다양한 강좌에서 “올바른 성형, 잘못된 성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80세까지 건강하게 웃으며 사는법!”, “내 얼굴은 내 습관이 변화시킨다!” 등의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