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 신도시 대방건설 노블랜드 1차 청약 관심고조!
상태바
송산 신도시 대방건설 노블랜드 1차 청약 관심고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송산신도시에 11월 19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 대방노블랜드가 2순위 청약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청약통장을 아끼면서도 알짜단지를 청약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2순위 청약을 준비하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그 이유로는 송산 신도시 및 주변 안산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선보이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시스템에어컨 3대, 빌트인 냉장고 및 비데 2대 무상제공등으로 약 1,300만원 상대의 분양가 세이브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굉장히 큰 메리트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단지내로는 최대 200m가 넘는 조망권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앞 상업지구 인접과 안산과 연결되는 송산교를 바로 이용 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로 안산, 시흥 및 화성지역의 여러 수요자들이 찾아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여기에 수도권에서 더 이상 보기 어려운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와 국내최초 국제테마파크등의 개발 호재와 시범단지의 개발 프리미엄까지 더해지면서 추후 시세상승을 기대하는 투자자들까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2순위에 위와 같은 수요들이 대거 몰려들것으로 예상된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신도시, 신도시 시범단지의 미래가치 및 중도금 무이자와 특별한 서비스혜택과 더불어 친환경적인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는 송산신도시 대방노블랜드 1차가 송산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되며, 청약 2순위는 11월 27일(금) 하루이며, 인터넷 신청 및 은행 창구접수 모두 가능하다. 분양문의: 1688-9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