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호텔·아파트·오피스텔·상가, 투자 재테크는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 ‘투자의 신’에서 하자!
상태바
수익형 호텔·아파트·오피스텔·상가, 투자 재테크는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 ‘투자의 신’에서 하자!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 같이 은행 금리가 낮은 시대에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은데 마땅히 부동산 정보도 없고 투자 할 곳을 찾지 못하는 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투자의 신’ 어플이다.

위례 신도시, 인천 송도, 영종도, 서울 마곡지구는 지금은 개발 단계여서 거주환경이 불편할지 모르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청라, 영종도와 더불어 송도신도시는 인천 경제자유구역 중 개발속도가 빠른 지역 중 하나이다.

투자가치로 주목해야 할 지역은 영종도, 송도신도시, 청라지구, 김포신도시, 마곡지구, 위례신도시, 판교, 문정지구, 배곧신도시, 세종시를 주목 할 지역이다. 지방 아파트 중 투자지역은 현재 대구, 부산이 가장 뜨거운 지역이다.

수익형 호텔 투자, 아파트 투자, 오피스텔 투자, 상가 투자, 빌라 투자, 타운하우스 투자... 부동산 투자 할 때는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인 ‘투자의 신’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게 되었다. 전국에서 분양하는 모든 분양 물건을 한 눈에 보고 비교 할 수 있다.

‘투자의 신’은 현재 부동산 분양 현장 등록 수 1위, 투자자 이용자 수 1위, 검색 수 1위로 대한민국 1등 부동산 투자 분양정보 어플로 자리매김했다. 이미 특허와 상표 등록 신청을 끝마친 "투자의 신"은 투자자들의 입소문으로 부동산 분양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투자자는 발로 뛰어 제한적인 분양정보와 한정된 투자처를 알 수 있었지만 ‘투자의 신’ 어플에는 수익형 호텔 분양, 아파트 분양, 오피스텔 분양, 상가 분양, 빌라 분양, 타운하우스 분양까지 투자자들이 알기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 졌다.

초보 투자자인 경우 투자의 신에 투자처를 상담을 받아보거나 의뢰를 하는 방법이 가장 안전한 부동산 투자 중 하나 일 것이다. 어플 홍보 차원에서 투자자에게 무료로 투자 자문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의 신을 찾는 이유이다.

10년 이상의 부동산 투자 경험으로 구성된 투자의 신은 많은 투자자들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로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투자의 신이 만들어졌다.

부동산 투자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성공 확률 10%만 존재한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 따라서 초보 투자자들이 성공하기 어려운 부동산 영역이기 때문에 검증 된 투자 전문가의 도움이 어느 때 보다 절실히 필요한 때이다.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 '투자의 신'은 홈페이지(투자의신.com)와 구글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1670-1710)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