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큐브릿지, 오토캐드 LT 2년 무상제공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인터파크큐브릿지, 오토캐드 LT 2년 무상제공 프로모션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큐브릿지가 오토데스크의 오토캐드 LT를 2년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토데스크 실버 파트너인 인터파크큐브릿지는 지난 10월31일 이후부터 오토캐드 LT 제품의 영구 라이센스 판매가 중단됨에 따라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고자 영구 라이센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간제 라이선스(Desktop Subscription)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IT 유통 사업부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월22일까지 오토캐드 LT 제품을 3년 라이선스 가격으로 2년 무상제공을 추가해 5년 사용권과 이벤트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소프트웨어의 경우 영구 라이선스를 구입하더라도 평균적인 사용주기가 4~5년으로 오토캐드 LT 5년 사용권을 취득하면 영구 라이선스 사용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기간제 라이선스의 경우 기능과 버전이 업그레이드돼도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최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하드웨어에 국한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접속을 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기술지원과 온라인 학습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영구 라이센스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3년 라이선스를 구매해 영구 라이선스와 기간제 라이선스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한편 오토데스크는 2015년 10월31일 오토캐드 LT 제품군에 이어 2016년 1월31일까지만 오토데스크 제품의 영구 라이선스를 판매하고 이후에는 기간제 라이선스 구독 방식으로 전환할 뜻을 밝혔다.

이에 따라 인터파크큐브릿지는 앞으로 오토데스크의 영구 라이선스 판매 중단에 따른 판매 방식 변화에 맞춰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오토캐드 LT 프로모션에 이어 기계/제조 분야에 특화된 오토데스크 설계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별도로 준비했다. 12월7일부터 18일까지 2주동안 한시적으로 오토캐드 매커니컬(AutoCAD Mechanical), 프러덕트 디자인 시트(Product Design Suite)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