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외장하드 구입시 벨킨 차량용 시거잭 증정
상태바
씨게이트 외장하드 구입시 벨킨 차량용 시거잭 증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2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1일까지 대원CTS 정품 구매자 대상 진행

스토리지 전문기업 씨게이트의 국내 공식 공급사 대원CTS가 씨게이트 외장하드 백업플러스(Backup Plus S) 모델 구입시 벨킨 차량용 시거잭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씨게이트는 HDD를 직접 제조하는 세계1위 글로벌 스토리지 기업으로, 모든 제품에 씨게이트 정품 HDD를 탑재해 최정상급의 안정성과 변함없는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씨게이트의 외장하드 백업플러스(Backup Plus S Portable)는 12.1mm로 슬림하고 강렬한 원색의 5가지 컬러로 성능과 휴대성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데이터복구 서비스(SRS)가 지원되는 백업 플러스 골드+레스큐 포터블 드라이브 외장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추가 출시되면서 선택의 폭을 넓힌 바 있다.

▲ 대원CTS, 씨게이트 사은품 증정 이벤트

SRS(Seagate Recovery Service)는 세계최초로 씨게이트가 직접 데이터를 복구해주는 서비스로 ‘씨게이트+Rescue’가 표기된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평균 90% 이상의 높은 성공률을 자랑한다. 사용자는 HDD의 물리적 손상은 물론, 저장된 데이터까지 복구 받을 수 있으며, 진행과정은 이메일을 통해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대원CTS와 씨게이트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데이터복구 서비스가 제공되는 백업 플러스 골드+레스큐 포터블 드라이브 모델을 포함 씨게이트 외장하드 백업 플러스 S 포터블 1TB~2TB, 백업 플러스 S 포터블 포 맥 등 모든 백업 플러스 포터블 라인업에 적용되며, 11월19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대원CTS 온라인 담당자는 “2015년 외장하드 브랜드 가치 1위를 기념하고 이를 가능케 한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원  CTS는 더 좋은 제품과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