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실수 ‘샤오미 나인봇 미니’ 구매 기회!
상태바
대륙의 실수 ‘샤오미 나인봇 미니’ 구매 기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직구 쇼핑몰 ‘타미박스’ 샤오미 나인봇 미니 1+1 쿠폰 이벤트 진행

샤오미 나인봇 미니를 직구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해외직구 쇼핑몰 ‘타미박스’가 11월23일부터 샤오미 나인봇 미니 한정수량 판매를 개시했다.

샤오미 나인봇 미니는 지난 4월, 샤오미가 인수한 세그웨이의 제품을 개량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전동스쿠터로 국내 출시된 타 전동 스쿠터에 비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 해외직구 쇼핑몰 ‘타미박스(tomibox.co.kr)’가 11월 23일부터 샤오미 나인봇 미니 한정수량 판매를 개시했다.

나인봇 미니는 약 13kg정도 무게에 자동차 트렁크에 넣을 수 있는 크기로 완충하면 22km까지 주행이 가능하며 최대속도는 16km/h로 단거리 교통수단으로도 유용하다.

타미박스 관계자는 “중국 현지에서도 인기가 많아 물량 확보가 힘든 상황에서 샤오미 한정 생산품에 대해 어렵게 상품을 확보했으며,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서둘러서 구매해야 한다”고 한다.

한편 타미박스에서 리뉴얼 이벤트로 회원가입 및 뉴스레터 신청을 하면 제공하는 1+1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40만원대(무료배송 및 관부가세 포함)로 구매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