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기업용 모바일 앱 ‘웍스’ 출시
상태바
시트릭스, 기업용 모바일 앱 ‘웍스’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5.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코리아(대표 오세호 www.citrix.co.kr)가 비즈니스 용 '웍스(Worx)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했다.

웍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젠모바일'의 보안과 정책, 프로비저닝 기능을 포함하는 기업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젠모바일과 함께 제공된다.

웍스에는 안전한 이메일, 캘린더, 연락처 기능을 제공하는 '웍스메일(WorxMail)', 보안성이 강화된 웹 브라우징을 위한 '웍스웹(WorxWeb)', 자료 공유 및 동기화,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쉐어파일(ShareFile)'이 포함된다.

시트릭스는 웍스는 보안을 강화해 기업에서 모바일 기기를 안심하고 사용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웍스와 더불어 개발자를 위한 '웍스 앱 SDK'와 IT관리자를 위한 '웍스 앱 갤러리(Worx App Gallery)'도 함께 선보였다. 웍스 앱 SDK는 외부 업체 및 기업 개발자들이 그들의 모바일 앱을 웍스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으로 데이터 암호화, 암호 인증, 보안 잠금 및 삭제, 인터-앱(inter-app) 정책과 마이크로 VPN 등의 기능을 간편하게 모든 디바이스에 추가할 수 있다.

웍스 앱 갤러리는 IT 기업들이 웍스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담고 있다. 외부 앱 개발자들은 웍스 앱 갤러리를 통해 26만명 이상의 시트릭스 고객들에게 앱을 홍보하고 소개할 수 있으며 IT 관리자들의 경우 웍스 앱 갤러리에서 웍스 애플리케이션을 간단하게 찾을 수 있다. 웍스 앱 갤러리에는 웍스에서 사용 가능한 80개 이상의 외부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