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 ‘디센티스 무선 회의시스템’ 출시
상태바
보쉬시큐리티, ‘디센티스 무선 회의시스템’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2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에서 새롭게 출시된 ‘디센티스’ 제품 소개 및 시연이 한국 로버트보쉬 용인 사옥에서 실시됐다.

이번 출시 행사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대리점 관계자만 초청해 자세한 제품 기능 소개 및 사용법 교육에 초점이 맞춰졌다.

▲ 디센티스 무선회의 시스템은 표준 와이파이 기술을 기반으로 다른 와이파이 네트워크와 동시 사용이 가능하며 2.4GHz 및 5GHz를 동시 지원하고 탑재된 스마트 무선 관리 기능으로 자동 주파수 스위칭을 사용해 기존 2.4GHz 대역의 제품들과 간섭을 완벽히 차단한다는 큰 장점을 가진다.

디센티스 무선회의 시스템은 표준 와이파이 기술을 기반으로 다른 와이파이 네트워크와 동시 사용이 가능하며 2.4GHz 및 5GHz를 동시 지원하고 탑재된 스마트 무선 관리 기능으로 자동 주파수 스위칭을 사용해 기존 2.4GHz 대역의 제품들과 간섭을 완벽히 차단한다는 큰 장점을 가진다. 또한 채널 스위칭 과정에서 자동데이터 패킷 보상기능으로 오디오 신호 끊김 또는 잡음을 해결한다.

디센티스 무선 회의 시스템은 회의 제어장치가 내장된 무선 안테나와 디스커션 유닛으로 구성되며 사용자가 시스템을 더 빠르고 편하게 설치할 수 있게 하고 전체 회의 시스템 관련 예산을 절감할 수 있는 효율성을 보인다.

기본 타입과 확장 타입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는 디스커션 유닛은 자연스러운 회의를 위해 눈에 띄지 않는 고지향성 마이크와 일반 구즈넥 타입 마이크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웹 기반 소프트웨어를 통해 기능 구성을 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확장 타입의 경우 회의 정보를 확인하는 4.3 터치스크린이 내장돼 있고 회의 참석자 신원 확인이 더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NFC리더가 포함돼 있어 스마트한 회의를 지향한다.

최요순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한국지사 제품마케팅 담당 과장은 “디센티스 무선 회의용 시스템은 무선회의 제품 중 가장 안정적인 회의진행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며 “와이파이 기반의 IT 기기들과 주파수 간섭 또는 혼선 없이 어떠한 회의환경에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