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에누리서 쇼핑하고 상품권·캐쉬백 혜택 받자
상태바
금요일 에누리서 쇼핑하고 상품권·캐쉬백 혜택 받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금요일 신세계 상품권 및 캐시백 증정 이벤트 진행

에누리닷컴이 에누리 우수 구매고객을 위한 ‘검은 금요일의 기적’ 이벤트를 24일 오전11시부터 진행한다.

PC 쇼핑 고객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와 캐시백 이벤트 2가지가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 PC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뒤 구매내역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 발표는 매주 금요일마다 총 2주(11월 25일~12월1일, 12월2일~12월8일)에 걸쳐 진행되며 매회 20명을 추첨해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 에누리 가격비교가 매주 금요일마다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와 캐시백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상품권 증정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캐쉬백 이벤트는 11월24일부터 12월15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뒤 구매내역을 등록하면 500만원 이상 구매시 전체 구매액의 1%를 현금으로 돌려준다. 캐쉬백 이벤트는 인원 제한 없이 혜택을 주고 있으며, 구매 상한액 제한이 없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PC로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겨울 용품 준비와 연말시즌을 맞아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서 모바일 구매자는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