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LCD창 단 50W USB충전기 출시
상태바
와사비망고, LCD창 단 50W USB충전기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사비망고가 LCD 상태 창을 달아 충전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EQ 50W 6포트 USB 차저’를 출시한다.

EQ 50W 6포트 USB 차저는 저가 6포트 충전기와 달리 포트당 최대 2.4A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각 포트에 연결된 케이블의 상태와 스마트기기, 충전거치대의 상태를 알아채 최대 전송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다.

▲ EQ 50W 6포트 USB 차저는 저가 6포트 충전기와 달리 포트당 최대 2.4A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LCD상태 확인 창을 갖춰 충전 중인 기기의 충전상태를 암페어(A)와 볼트(V)로 숫자 표시해줘 어느 정도 속도로 충전 중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50W의 넉넉한 출력 용량으로 USB 충전을 지원하는 탭, 스마트폰 등을 6대까지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아답터 내장형으로 별도의 아답터가 외부에 없어 외관상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

과충전, 과방전 보호 회로를 탑재해 충전 중인 스마트 기기에 대한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조익현 와사비망고 연구소 과장은 “EQ 40W 5포트 USB 차저에 이어 LCD창과 빠른 충전속도를 갖춘 6포트 충전기 EQ 50W 6포트 USB 차저를 출시하게 됐다”며 “LCD를 달아 충전상태 확인이 쉽고 기존 40W모델과 마찬가지로 서피스3, 요가2 등 태블릿겸 노트북들의 충전이 가능해 타사 제품들과 차별화된 성능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