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SAP와 협력 新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제공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SAP와 협력 新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제공
  • 이광재
  • 승인 2013.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www.ca.com/kr)가 SAP와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CA테크놀로지스는 자사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을 SAP 사용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CA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RDS(Rapid Deployment Solution)' 신제품을 출시한다.

SAP는 2008년부터 CA테크놀로지스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CA 인트로스콥(CA Introscope)'을 'SAP 익스텐디드 다이아그노스틱 바이 CA 와일리(SAP Extended Diagnostics by CA Wily)'라는 이름으로 제공해 왔다. CA테크놀로지스와 SAP는 CA 인트로스콥을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을 SAP 고객이 활용할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고객은 웹 기반 트랜잭션과 사용자 트랜잭션의 성능 및 품질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프로세스 성능을 트랜잭션 컴포넌트 단위로까지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사전에 문제를 발견해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마이클 최 한국CA테크놀로지스 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를 포함한 CA의 서비스 어슈어런스 제품들과 SAP 익스텐디드 다이아그노스틱 솔루션을 결합해 고객은 사용자에게 보다 향상된 품질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며 "이에 따라 사용자 만족도와 유지율을 높이고 매출을 늘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A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RDS는 정액제 기반으로 SAP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와 CA 부가 서비스를 접목해 고객이 실제·가상·클라우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인프라 등 문제 발생 지점에서 트랜잭션 성능 데이터를 포착하고 사용자 통합 경험 정보를 이용해 추측이 아닌 분석을 통한 문제 해결책을 제시한다.

CA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RDS는 SAP 익스텐디드 다이아그노스틱 솔루션과 함께 사용돼 기업의 업무 속도를 높이고 가치 실현을 가속화한다.

RDS는 사전 구성된 패키지 소프트웨어로 각 업종에 특화된 정액제 구축 서비스와 콘텐츠가 함께 제공된다. RDS 방식은 솔루션 평균 구축 기간이 8주가 채 되지 않아 고객은 효율적 비용으로 가치 시간을 앞당기고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솔루션을 쉽게 확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