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he past 동안얼굴만들기, 하이푸(HIFU)리프팅이 대세
상태바
back to the past 동안얼굴만들기, 하이푸(HIFU)리프팅이 대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과거 40대 50대 중년여성들의 늘어진 얼굴피부를 위한 리프팅은 상당히 큰 수술로 진행이 됐다. 중년의 나이에 얼굴에 칼을 대는 성형을 시도하기는 다소 부담이 컸고 수술비용과 수술시 절개가 크고 흉터와 적지 않은 후유증을 남긴다는 단점이 있다.

20대를 넘어서면서부터 여성들의 얼굴 피부는 공통적으로 누구나 노화현상이 진행되며 나이가 들면 들수록 피부가 노화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최대한 어려 보이고 싶은 동안 열풍이 불고 있는 현재, 많은 사람들이 피부 나이를 되돌리고 싶어한다. 세월 탓하며 늘어가는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등 주름을 방치하고 있어서는 안 된다. 게다가 탄력이 떨어지는 볼 살도 주름과 마찬가지로 고민의 대상이다.

이에 최근에는 성형에 대한 부담과 젊어지고자 하는 욕구를 동시에 해소시킬만한 ‘돌체 하이푸리프팅’ 시술이 등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olce HIFU(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nic)란 고강도의 초음파에너지를 한 곳에 모을 때 초점에서 발생하는 60 ~ 100 ℃ 의 고열을 이용해 조직을 태워 피부속 1.5~4.5mm 깊이에 빠르고 정확하게 강한 초음파 열에너지를 하부진피 및 SMAS층에 집중시켜 피부를 리프팅하는 장비로 피부 진피층과 섬유근막층에 열응고점을 만들어 피부조직이 응고되고 수축돼 위쪽으로 당김 현상이 나타나 리프팅 효과를 내는 시술이다.

돌체 하이푸리프팅 시술 후 콜라겐 재생이 활발해져 리프팅 효과가 유지된다. 그러나 무엇보다 돌체 하이푸리프팅은 기존 시술보다 과정이 간단하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무리가 없어 선호도가 높다.

전체 얼굴 페이스시술(V라인, 윤곽턱선, 피부탄력, 주름관리, 눈썹 리프팅등)은 20~30분 정도 소요되며, 피부조직에 응고되고 수축되어 나타나는 리프팅 효과 또한 약 8주~12주 경에 가장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돌체 하이푸(HIFU)리프팅과 함께 보톡스 및 필러 시술도 동시에 할 수 있고, 시술 후 당일 세안이나 화장이 가능해 바로 직장 및 일상생활에 복귀 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브라운아이 성형외과 이한센 원장은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초기에 돌체 하이푸리프팅을 받게 되면 피부탄력 증대와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노화 예방효과까지 얻을 수 있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20대 후반에서 30,40대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시술이다”고 전하였다.

한편 강남구 서초동에 위치한 브라운아이 성형외과는 사당역과 교대역, 방배동, 서래마을 일대의 리프팅 환자들에게 다년간의 경험으로 쌓은 수술실력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안전한 진료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고, 주요 진료과목은 상하안검수술, 타임리리프팅을 비롯한 액취증수술과 피부리프팅을 중점으로 진행 중에 있다.

또한 강남, 서초 브라운아이성형외과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 시술로는 듀엣RF, 레이저제모, 프락셔널, 레이저토닝, 필러, 윤곽주사, 보톡스, 다이어트약처방 등이 있다.

강남, 서초 성형외과 리프팅시술잘하는곳 으로 알려진 브라운아이성형외과는 편의성을 위해 우선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타임리리프팅’ ‘하이푸리프팅’또는 액취증치료의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브라운아이성형외과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