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사운드바 ‘YAS-105’ 출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사운드바 ‘YAS-105’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23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 서브우퍼 통합시스템·무선 스트리밍 서비스 지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고유의 입체 음향기술을 통해 가상 7.1채널을 구현하는 ‘사운드바(Sound Bar)’ YAS-105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운드바 YAS-105는 듀얼 프런트 스피커와 내부에 탑재 된 듀얼 서브우퍼의 통합시스템으로 깊고 풍부한 베이스 재생은 물론이고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음악을 블루투스 무선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하나의 케이블과 홈시어터 컨트롤러 앱을 통해 쉽게 설치하고 조작할 수 있다.

▲ 야마하뮤직코리아가 가상 7.1채널을 구현하는 ‘사운드바’ YAS-105 제품을 출시한다.

특히 좌측 및 우측 스피커의 경우 서브 우퍼와 밸런스 돔 트위터가 내장돼 있고 미드하이톤은 영화를 볼 때나 음악을 감상할 때 소리를 더 투명하고 생생하게 전달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오늘 2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야마하 사운드바 대전을 개최한다.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과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무료 설치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한다.

제품 모델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고급S&P 향초를 증정하며 야마하 사운드바 구매 후 다음달 13일까지 사운드바 수령 설치 후 포토상품평을 올려주신 고객대상 추첨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야마하 데스크톱 오디오(MCR-B043)를 2등 1명에게는 야마하 데스크톱 오디오(TSX-B15)를 3등 3명에게는 야마하 이어폰(EPH-R22)을,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가고객 모두에게는 1만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YAS-105 사운드바 제품은 듀얼 서브우퍼를 탑재해 별도의 서브우퍼가 필요없다. 야마하의 오리지널 고급 베이스 확장기술(서라운드 모드만 지원)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저음을 재생한다.

전준근 야마하뮤직코리아 AV 영업팀 팀장은 “이번 YAS-105 사운드바 제품은 뛰어난 사운드 음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구매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제품 구매와 함께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사운드바 대전을 통해 다양한 제품할인 및 경품증정 이벤트에도 꼭 참가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꼭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