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로 떠오른 중저가 미니빔프로젝터 ‘매직빔’ 출시
상태바
강자로 떠오른 중저가 미니빔프로젝터 ‘매직빔’ 출시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11.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캠핑인구가 늘면서 아웃도어에서 사용하기 간편하고 휴대가 용이한 스마트 기기들이 캠핑용품과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소형(미니)빔 프로젝터가 그 대표적인 예로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대형화면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하여 소형가전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른바 미니빔으로 불리는 이들 프로젝터들은 지원되는 스펙에 따라 싸게는 10만원 미만에서 100만원을 호가하는 제품까지 다양하게 존재하는데, 기자가 선택한 제품은 30만원대의 중저가 브랜드 중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받고 있는 ㈜이노피아테크(대표:장만호)의 '매직빔'이다.

이 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보조배터리 정도의 무게인 270g이다. 아이들에게 친숙하고 어떤 방향에서도 화면 제공이 가능하며 탈 부착 가능한 이 제품은 동급 대비 밝은 50안시 루멘(ansi-lumen)의 밝기를 제공한다. WGA(854x480) 해상도, 5m 거리 기준 최대 185인치 화면을 제공한다. 4500mAh 내장형 배터리를 채용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한 편을 별도의 전원 연결 없이도 감상할 수 있다.

이제 대형 TV를 구입하거나 큰 프로젝터가 없이도, 스마트폰이나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저장해 둔 영화나 유튜브 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브리온 TV 기능으로 200여개의 종편 채널 포함 실시간 무선 방송의 원하는 채널을 감상할 수 있고, 직접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을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다.

매직빔은 캠핑이나 야외활동 등 WI-FI 인터넷 네트워크가 없는 곳에서도 스마트폰의 테더링 기능으로 연결하여 WI-FI 인터넷으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완전한 독립형 스마트 프로젝터다.

신제품 매직빔은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사운드바, 스피커 등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음향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대화면으로 영화를 보면서 화면 크기에 걸맞은 웅장한 음향을 즐기고 싶으면 사운드바와 연결해서 즐기면 된다.

매직빔의 출고가는 349,000원이며 제작사인 ㈜이노피아테크는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정 인원은 100명이며 초기 구입자 100명은 보호 가방과 키즈 동화 컨텐츠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자격이 주어진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각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