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테크놀로지,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리모콘 ‘셀피플레이’ 선봬
상태바
초이스테크놀로지,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리모콘 ‘셀피플레이’ 선봬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포인터 전문 제조업체 초이스테크놀로지가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리모콘 ‘셀피플레이’(Xelfie Play)와 무선 DSLR 카메라 리모콘 ‘셀피어드밴스’(Xelfie Advance)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섰다.

먼저 이번에 본격 판매에 나서는 ‘셀피플레이(Xelfie Play)’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5방향의 조이스틱으로 스마트폰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리모콘 제품이다.

동전 크기의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으며 전용 홀더와 클립이 있어 자전거를 타거나 등산, 캠핑 등의 야외활동 시에도 손쉽게 스마트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음악 및 동영상의 재생과 정지, 볼륨조절, 이전·다음 재생, 무선 카메라 셔터 기능 등이 있다.

▲ ‘셀피어드밴스’(Xelfie Advance)

무선 카메라 셔터 기능 사용시 스마트폰 내 설치된 다양한 카메라 어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셀피플레이 전용 어플도 다운로드 가능해 이를 사용하면 카메라 전·후면 전환, 동영상 모드 전환, 줌인·줌 아웃 등 좀 더 세밀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셀피어드밴스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DSLR 카메라를 제어하는 무선 리모콘 제품이다.

기존 무선 DSLR 카메라 리모콘은 특정 카메라 브랜드 및 기종에만 한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이 제품은 캐논, 니콘, 소니, 펜탁스 등 네 가지 기종 모두 호환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셀피어드밴스는 IR 신호로 작동하여 작동거리가 5M 정도로 타 제품과는 달리 블루투스 4.0 LE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과 연동해 20M 이내의 먼 거리에서도 DSLR 촬영이 가능하다.

DSLR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iOS 기종의 스마트폰 카메라 제어도 가능하고, 다양한 카메라 어플과도 호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