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9 16:53 (목)
KT, 온라인 기변 프로그램 ‘최신폰 체인지업’ 첫 선
상태바
KT, 온라인 기변 프로그램 ‘최신폰 체인지업’ 첫 선
  • 이광재
  • 승인 2013.05.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닷컴서 스마트폰 사면 1년 뒤 새폰 살땐 잔여할부금·할인반환금 면제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갤럭시S4'를 구매해 1년 동안 사용하다 반납하면 잔여할부금과 할인 반환금 정산 없이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기변 프로그램 '최신폰 체인지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최신폰 체인지업은 올레닷컴에서 구매한 갤럭시S4를 LTE완전무한요금제(67, 77, 97, 129 전부 가능)로 1년 이상 사용한 뒤 해당 기계를 반납(파손 단말 반납시 고객부담금 발생 가능)하고 올레닷컴을 통해 다시 기변 할 경우 기존 사용 단말기에 대한 잔여할부금과 할인 반환금을 면제해 경제적 부담 없이 최신 스마트폰으로 즐겁고 편리한 IT생활을 할 수 있게 해준다.

KT는 우선적으로 갤럭시S4 1000대에 한정해 선착순으로 해당 혜택을 제공하며 앞으로 신규 단말 출시에 따라 혜택 대상 단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이 혜택은 같은 조건으로 중복 이용이 가능해 올레닷컴에서 최신폰 체인지업으로 계속해 구매하면 새로운 스마트폰을 1년 마다 구입해 이용할 수 있다.

고경곤 KT 온라인사업단 상무는 "KT의 고객들이 큰 부담 없이 새로운 스마트폰을 이용해 편리한 IT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신폰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IT기술과 발맞출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해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