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굿모닝아이텍,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대상’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20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 클라우드 전문회사 굿모닝아이텍이 19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제10회 ‘2015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대회장 이인제 국회의원)’에서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대상’과 ‘희망나눔 대상’을 함께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국회, 교육부, 미래창조과학부,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등 9개 부처가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했다.

▲ (왼쪽부터) 구기헌 상명대학교 총장, 김민주 굿모닝아이텍 상무

굿모닝아이텍이 수상한 대한민국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대상은 고객의 서비스 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으로 실천적인 지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해 새로운 가치로 확대시켜 사회적 공유 및 공헌을 통해 관련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굿모닝아이텍은 고객 만족을 위한 기술력 향상에 힘쓰고 가상화,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IT 산업의 미래를 준비하는 데 기여하며 창의적인 문화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 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함께 수상한 희망나눔 대상은 이웃과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굿모닝아이텍이 19회째 진행하고 있는 ‘희망나눔마라톤’을 통한 기부를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들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결과로 보고 있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이사는 “기업의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가 고객만족이라고 생각하는데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대상과 함께 희망나눔 대상까지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신뢰 경영과 지속가능 경영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다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