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티, 소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크리니티 SNS’ 출시
상태바
크리니티, 소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크리니티 SNS’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5.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니티(www.crinity.com, 대표이사 유병선)가 기업용 소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크리니티 SNS'를 출시한다.

크리니티 SNS는 타임라인 기반의 소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피드, 게시판, 메시지, 구성원, 초대, 그룹, 일정 등 개인 및 그룹 간 업무 소통에 필요한 채널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마트디바이스(아이폰, 안드로이드폰)와 크로스브라우져(익스플로러, 사파리, 파이어폭스 크롬 등)의 사용을 지원한다. 또한 기존의 개인용 SNS 서비스와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단기간에 조직 내 소통 채널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크리니티 SNS는 국내외 타 기업용 SNS 솔루션과의 차별성을 위해 고객사에서 운영중인 메일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사내 커뮤니케이션(SNS) 수단과 사외 커뮤니케이션(메일) 수단의 통합을 지원한다.

크리니티는 이번 제품의 출시를 위해 시장 조사와 제품 테스트 등을 포함해 약 3년여간의 준비과정을 거쳤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조직내 의사소통 활성화를 위해 SNS 솔루션 적용을 검토하고 있지만 개인용 SNS(예: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사용할 경우 사내정보 유출과 개인정보 침해 등의 보안이슈로 인해 적용이 불가능해 기업전용 SNS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유병선 크리니티 대표는 "최근에는 기업 IT환경이 개인화되면서 업무 방식 역시 콘텐츠 중심에서 사람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크리니티 SNS가 창의적인 소통을 이끌어냄으로써 조직 역량 강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니티 SNS 출시를 기념해 5월28일부터 6월30일까지 홈페이지(sns.crinity.com)에서 이벤트를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에 있는 '1:1 고객문의' 메뉴를 통해 제품 관련 상담을 신청한 모든 사람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