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겔운동, 정력강화운동 등 남성 위한 운동으로도 탁월
상태바
케겔운동, 정력강화운동 등 남성 위한 운동으로도 탁월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부분의 사람들이 케겔운동에 대해 품고 있는 큰 오해 가운데 하나. 케겔운동이 여성을 위한 운동이라는 것이다. 케겔운동을 물론 갱년기 여성의 대표질환인 요실금을 치료하고 질수축, 산후관리 등을 돕고 치질과 변비 등의 해소에 도움을 주는 등 여성에게 유용한 작용을 하지만 정력강화운동 등 남성을 위한 운동으로도 손색이 없다.

남성들 역시 케겔운동을 꾸준히 하면 괄약근을 조절하는 능력을 키워주어 발기부전의 치료와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지속력을 강화하여 사정시간을 제어하는 역할을 하므로 조루에 대한 치료 및 예방, 발기력 증진, 성기능 개선, 전립선 질환 예방과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이렇게 다방면에 효과를 보이는 케겔운동이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운동이 이뤄지면 방광염이나 골반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또 평소 하기가 어려워 잘 하지 않게 되고, 지속적으로 이뤄지지 못해 치료의 효과까지 보기란 쉽지 않다. 이에 정확하고 쉬운 케겔운동을 통해 요실금을 치료하는 요실금치료기 이지케이가 눈길을 끈다.

식약처의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이지케이는 쉽고 편한 것에 초점을 맞춰 기존 케겔운동 기구들이 질에 프루브를 삽입해야 했던 것과 달리 앉아있는 것만으로 자동 케겔운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앉아있어도 요실금 치료 프로그램이 작동되어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간 지속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튼을 누르면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조절기능이 몸 상태에 따라 알맞게 자극을 가하면서 골반저근을 찾아 자동 수축 및 이완하면서 요실금 치료와 강화에 도움을 준다. 늘어난 골반근육을 자동으로 수축 이완하고 골반저근과 괄약근을 강화시킴으로써 요실금 치료 외에 케겔운동으로 인한 효과를 모두 거둘 수 있어 부부가 함께 사용하는 치료기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15분의 요실금 치료 프로그램을 한 번만 사용해도 괄약근의 수축을 직접 느낄 수 있는데다 렌탈서비스 도입으로 비용의 부담까지 줄인 것도 인기 요인의 하나다.

제품 및 렌탈·구입관련 문의 : www.이지케이.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