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재료, 웰빙 프리미엄 김밥창업 프랜차이즈가 뜬다
상태바
친환경 재료, 웰빙 프리미엄 김밥창업 프랜차이즈가 뜬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1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단순 분식으로 치부됐던 김밥이 친환경 웰빙 재료를 활용해 품격을 더한 ‘프리미엄 김밥’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창업 시장에도 일대 지각 변동이 일어나고 있다.

프리미엄 김밥은 분식이나 간식의 분류가 아닌 든든하고 고급스러운 한 끼 식사로서 제 몫을 다한다. 과거 저렴하면서도 양이 많은 김밥이 다른 분식 메뉴를 판매하기 위한 미끼상품이었던 것과는 확연하게 달라진 모습이다.

㈜오색만찬의 프리미엄 김밥전문점 ‘서가원김밥’의 경우, 김밥 자체가 하나의 빛나는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서가원 프리미엄 김밥에 들어가는 속 재료는 말 그대로 품격을 높인 것이 핵심 포인트다.

웰빙 재료 프리미엄 김밥에 특화된 신 메뉴로 승부

재료는 모두 백제, 빙초산, 합성보존제, 사카린, MSG 무첨가 단무지부터 돈육함량이 높은 고급 저염햄, HACCP 인증 청정농장 무항생제란에 당일 구매한 신선한 채소만을 활용하며, 품질과 함께 소비자들의 높은 웰빙 눈높이를 충분히 만족시킨다.

여기에 전통방식의 조리와 국산 참기름, 국산 쌀, 국산 김 등에서 차별화를 꾀했고, 프리미엄 김밥 외에도 다양한 별미 메뉴와 식사류를 선보이며 폭넓은 소비층을 확보했다.

김밥 외 인기 메뉴로는 아마란스를 넣은 밥 위에 뛰어난 육질의 소불고기와 새송이가 듬뿍 얹어진 '명품 서가원 항아리 소불고기 덮밥'과, 신선한 야채와 매콤한 숯불 제육볶음이 듬뿍 얹어진 '영양만점 서가원 항아리 제육 덮밥' 등이며, 푸짐하게 제공되는 양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데 성공했다.

업계에서는 서가원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에 대해 “간단하게 허기를 채우는 김밥이 아닌 충분한 식사와 건강 메뉴로 변신해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라며, “한국 전통미를 살린 고품격 인테리어 또한 향후 10년 정도는 별도의 리뉴얼 공사를 할 필요가 없을 만큼 뛰어나 앞으로도 인기가 지속될 것”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한편 서가원김밥은 현재 서울과 경기 지역을 포함해 경상, 호남, 충청권 등 전국에 걸쳐 적극적인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진행 중이다. 창업 시에는 체계화된 물류서비스를 통해 매출 신장과 순수익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적은 비용 부담으로도 마케팅이나 운영 전반에 탄탄한 본사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서가원김밥.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