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유럽 민영 TV채널 ‘TF1’에 BI 플랫폼 제공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유럽 민영 TV채널 ‘TF1’에 BI 플랫폼 제공
  • 이광재
  • 승인 2013.05.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본사가 유럽 민영 TV 채널 'TF1'에 자사의 BI 플랫폼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TF1 그룹에 속한 프랑스의 민영 TV 채널인 TF1은 SAP 넷위버 비즈니스 웨어하우스(이하 SAP NetWeaver BW) 애플리케이션에 저장된 인적 자원(HR, Human Resources)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분석하기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BI 플랫폼을 구축하게 됐다. SAP HANA 플랫폼 기반의 SAP 넷위버 BW는 SAP의 전략적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웨어하우스다.

TF1의 비즈니스 사용자들은 기존에 구축된 BI 환경이 의사결정권자들에게 시각적 방식 및 양방향적인 방식으로 데이터를 제시하지 못한다는 점을 인식하게 됐다. 이에 SAP 넷위버 BW와의 신속하고 원활한 구축과 통합을 지원할 수 있는 여러 BI 제품들을 면밀히 평가했으며 상호보완적인 데이터 분석, 시각화, 포괄적인 모바일 기능 등의 장점으로 인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최종 선택했다.

TF1은 SAP 넷위버 BW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솔루션을 동시에 실행함으로써 리포팅 편의성을 비롯해 효율성과 속도를 크게 개선할 수 있으며 인사 담당자들이 모든 인적 자원(HR) 데이터를 집중화해 채용 및 급여 정책을 보다 세부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그래프 및 성과 스코어카드를 통해 인적 자원 데이터를 시각화하며 이러한 통찰력을 모바일 기기를 통해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것.

순위 및 시간 기반의 비교, 가장 광범위한 비즈니스 계산, SAP 넷위버 BW에 있는 인적 자원 데이터에 대한 고급 분석을 실행할 수 있으며 개인화된 히스토리 리스트에 리포트 실행 일정을 정할 수도 있다. 아울러 표로 된 그리드 리포트로 인적 자원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단일 클릭을 통해 간단한 그리드와 그래프로 된 대시보드를 시각화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