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기술, ‘커넥트.W’ 행사 참가로 해외 마케팅 강화
상태바
플러스기술, ‘커넥트.W’ 행사 참가로 해외 마케팅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플러스기술이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오는 19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Connect.W(커넥트.W)’에 참가해 주요 기술력을 선보인다.

커넥트.W 글로벌 ICT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가 주관하는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으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유력한 기술력을 가진 국내외 기업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행사다.

커넥트.W에는 아시아 주요 국가의 50여개 통신사 및 협력사가 바이어로 참가하며 국내외 ICT 기업 100개 정도가 각각의 기술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의 주요 통신사가 참여할 예정으로 플러스기술이 추진하고 있는 해외 시장 진출의 주요 타겟이 될 전망이다.

플러스기술은 이 행사에서 주력 제품인 이워커(eWalker)를 포함해 모바일 기기에서 유해물을 차단하는 MCC(Mobile Child Care)와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MPAS(Mobile Push Advertisement System)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이승석 플러스기술 대표는 “이번 커넥트.W 행사 참여는 이미 진행 중인 베트남 외 동남아 주요 국가와의 파트너십을 위함”이라며 “플러스기술은 제2의 도약을 위해 주요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각종 협회의 행사를 적극적으로 참여해 해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