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익스피디아, 해외여행자 위한 특별 로밍혜택 제공
상태바
KT-익스피디아, 해외여행자 위한 특별 로밍혜택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적 제휴 체결…숙박 예약자 대상 데이터로밍 1일 무료 이용 가능

KT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전략적인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차별화된 로밍 혜택을 11월17일부터 제공한다.

익스피디아는 전세계 30개국에 현지화된 사이트를 통해 호텔 실시간 검색 및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 KT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전략적인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차별화된 로밍 혜택을 11월17일부터 제공한다.

올레닷컴과 연계된 KT 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를 통해 숙박비를 1박당 10만원 이상 예약·결제하는 이들에 한해 1박당 데이터로밍 무제한 1일씩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금액 한도는 없으며 국내 통신사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의 제휴 로밍 혜택으로는 국내 최대 수준이다.

KT는 익스피디아와 제휴를 기념해 연말까지 이번 혜택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서울 남산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숙박권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KT는 최근 다양한 제휴 활동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자사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BC카드 이용자의 경우 9월 신규 출시 된 데이터로밍 5000원권, 음성로밍 5000원권을 1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여행 가이드 서적 100배 즐기기 뉴욕·유럽·중국·도쿄·홍콩·오사카 편 구매자는 서적 내 인쇄되어 있는 쿠폰을 통해 내년 2월까지 5000원 상당의 로밍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항공권 구매 사이트인 와이페이모어에서도 연말까지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로밍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강국현 KT 마케팅전략본부장 전무는 “이번 익스피디아와의 제휴 계약 체결을 통해 당사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로밍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로밍 사업자로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