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 데이비드 웨인스테인 사장 겸 CEO 부임
상태바
CSA, 데이비드 웨인스테인 사장 겸 CEO 부임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험 인증기관인 CSA의 이사회가 신임 사장 겸 CEO로 데이비드 웨인스테인(David Weinstein)을 2015년 11월11일 공식 부임했다.

▲ 데이비드 웨인스테인이 CSA 사장 겸 CEO로 부임했다.

CSA는 글로벌 표준 개발 선도 기관으로 개별 국가 및 전 세계의 표준들에 대한 검증과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SA는 총 1800명 이상의 전문가와 직원들로 구성됐다. 북아메리카와 유럽, 아시아 지역의 약 3만5000개의 고객사에게 표준 개발과 솔루션, 검증과 인증, 훈련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데이비드 웨인스테인은 CSA 그룹의 신임 사장이자 CEO로서 CSA의 리더쉽과 나아가야 할 방향을 이끌어 나가게 된다.

CSA에 합류하기 전 데이비드 웨인스테인 신임 사장은 올리버 와인만(Oliver Wyman)과 액센츄어(Accenture)등 다수의 경영 컨설팅 기업들과 협력하여 표준 개발 관련 기관, 검증과 인증 서비스 제공업체/기관 그리고 다수의 캐나다 기업과 공기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전문 경력을 쌓아왔다.

특히 그는 ABS의 CEO를 역임하며 ABS 그룹의 성장과 성공을 주도한 바 있다.

ABS그룹은 전세계 30여개국의 오일, 가스, 전력, 제약, 제조, 정부 고객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규정과 표준을 따라 운영 할 수 있도록 컨설팅과 검사, 인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이비드 웨인스테인 신임 사장 및 CEO는 “100여년의 전통과 혁신을 갖춘 글로벌 기관인 CSA그룹의 일원으로 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며 “앞으로 CSA 그룹의 직원 및 회원들과 긴밀히 협력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우리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롤랜드 호세인(Roland Hosein) CSA 이사회 의장 박사는 “데이비드 웨인스테인이 CSA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데이비드는 조직적이고 전략적인 성장에 전문성을 갖고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가로서 그의 30년의 성공적인 이력을 기반으로 CSA가 지속적으로 표준 개발, 검증과 인증 서비스의 글로벌 선도 기관으로 그 입지를 확장할 수 있도록 리더십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