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일본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사 ‘PBXL’ 인수
상태바
브로드소프트, 일본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사 ‘PBXL’ 인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1.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드소프트가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업체인 일본의 ‘PBXL’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브로드소프트는 일본 내 브로드클라우드(BroadCloud) 매니지드 호스티드 서비스를 확대하며 호스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에 대한 비즈니스 수요에 대응하게 된다.

서비스 사업자는 호스티드 UC 서비스 공급에 대한 브로드소프트와 PBXL 양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일본 시장을 겨냥할 수 있게 된다. 일본 시장은 500만 소기업들이 전체 노동 인구의 70% 이상을 맡고 있는데 브로드소프트는 이 같은 규모가 서비스 공급에 충분치 못하다고 판단하고 있다.

마이클 테슬러 브로드소프트 CEO는 “PBXL 인수를 통해 클라우드 비즈니스 서비스 도입에 적극적인 성장 시장 내 클라우드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데 유리한 입지에 서게 됐다”면서 “브로드클라우드는 일본 내 중소기업 시장을 노리고 있는 서비스 사업자에게 차별화된 경쟁력과 더불어 고객층과 수익을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인수는 2016년 기준 약150만 달러의 수익이 증대되며 비일반회계기준(non-GAAP) 주당 약 0.02달러가 희석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5년 기준으로는 주로 본 거래에 따른 비경상적 비용으로 인해 주당 약 0.02달러가 희석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