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모든 어플을 내비게이션에!
상태바
스마트폰 모든 어플을 내비게이션에!
  • 이광재
  • 승인 2013.05.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폰터스 PM-400G' 출시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가 영화 및 게임 등 스마트폰의 모든 어플을 7인치 대형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공유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폰터스 PM-400G'를 출시했다.

폰터스 PM-400G는 LG U+의 LTE 스마트카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의 모든 영상과 음성을 별도의 선 연결 없이 내비게이션의 넓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미러링(Mirroring)' 기능이 들어간 모델이다. 차량의 탑승자들은 폰터스 PM-400G의 미러링 기능을 활용해 스마트폰의 각종 영상과 애플리케이션을 7인치의 넓은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 재미있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폰터스 PM-400G와 함께 가족여행을 떠날 경우 미러링 기능을 활용해 뒷좌석에 앉은 자녀들의 최신 스마트폰 게임화면을 차량 정차시 내비게이션으로 공유할 수 있어 다양한 대화주제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고화질 영화를 보고 싶을 때는 내비게이션에 따로 옮길 필요 없이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미러링 기능을 사용해 해당 영상을 끊김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폰터스 PM-400G에는 오랜 기간 운전자의 사랑을 받아온 '지니 2D' 최신 버전이 탑재돼 있어 한 눈에 쏙 들어오는 직관적인 주행정보를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SW 지니는 입체적이고 사실감을 강조한 아이콘과 세련되고 사용자를 위한 인터페이스로 조작의 편의성을 더했을 뿐 아니라 사용자가 자주 이용하는 빈도수 데이터를 반영한 프리뷰 화면 버튼 배치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폰터스 PM-400G는 부드럽고 정확한 길안내는 물론 고화질 영상에도 막힘없는 영상 재생을 위해 강력한 사양을 보유하고 있다. 초고속 2GHz급 CPU와 모바일 DDR3 메모리를 탑재해 빠르고 안정적인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며 멀티미디어 그래픽 프로세서 Mali 400 엔진을 장착해 스마트폰이나 다운받은 풀HD영상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다운로드 받은 고화질 mkv 대용량 영상을 특정 코덱이나 변환 없이 최고의 화질로 즐길 수 있으며 mkv, AVI, ASF, Xvid, MPEG 파일도 모두 지원한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내비게이션 업계 최초로 365일 운영되는 연중무휴 콜센터를 야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약 210여개의 AS 센터를 구축해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현대엠엔소프트만의 품격 있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