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경제M 성장스토리와 향후 계획 소개 ‘경제M 컨퍼런스’ 성료
상태바
네이버, 경제M 성장스토리와 향후 계획 소개 ‘경제M 컨퍼런스’ 성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지난 12일 서울 역삼동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여러 파트너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네이버 경제M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경제M으로 브랜딩하라’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고 밝혔다.

경제M은 경제현황, 재테크 상식, 부동산 소식 등 경제, 증시 관련 정보들을 풍부하게 제공하는 네이버 모바일 주제판으로 공공기관, 증권사, 경제연구소, 보험사, 건설사, 은행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날 연사로 나선 네이버 미디어플랫폼센터 유봉석 이사는 “경제M판이 경제 트렌드와 재테크 자산관리 등의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들을 통해 304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모으며 서비스 출시 100일이 채 되기 전에 400만 설정자를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매체 및 제휴사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는 등 신뢰도 높은 경제 정보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1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네이버 파트너 스퀘어에서 열린 경제M 컨퍼런스에서 네이버 유봉석 이사가 모바일 경제M판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는 그동안 경제M판에서의 분야별 인기 콘텐츠 베스트5도 소개됐다. 요즘 핫한 경제 이슈와 관심사를 묶어서 보여주는 ‘테마’ 카드에서는 ▲맞벌이 VS 외벌이 ▲치킨집 해볼까? ▲수저계급론 등의 콘텐츠가, 주식 분야에서는 ▲아이폰 출시 관련주 ▲국민연금 포트폴리오 ▲미국, 금리인상 논란 등이, 부동산 분야에서는 ▲1층 VS TOP 층 ▲전원주택 ▲서울,전세, 2억 등의 콘텐츠가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베스트 콘텐츠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