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지난 12일 서울 역삼동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여러 파트너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네이버 경제M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경제M으로 브랜딩하라’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고 밝혔다.
경제M은 경제현황, 재테크 상식, 부동산 소식 등 경제, 증시 관련 정보들을 풍부하게 제공하는 네이버 모바일 주제판으로 공공기관, 증권사, 경제연구소, 보험사, 건설사, 은행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날 연사로 나선 네이버 미디어플랫폼센터 유봉석 이사는 “경제M판이 경제 트렌드와 재테크 자산관리 등의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들을 통해 304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모으며 서비스 출시 100일이 채 되기 전에 400만 설정자를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매체 및 제휴사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는 등 신뢰도 높은 경제 정보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는 그동안 경제M판에서의 분야별 인기 콘텐츠 베스트5도 소개됐다. 요즘 핫한 경제 이슈와 관심사를 묶어서 보여주는 ‘테마’ 카드에서는 ▲맞벌이 VS 외벌이 ▲치킨집 해볼까? ▲수저계급론 등의 콘텐츠가, 주식 분야에서는 ▲아이폰 출시 관련주 ▲국민연금 포트폴리오 ▲미국, 금리인상 논란 등이, 부동산 분야에서는 ▲1층 VS TOP 층 ▲전원주택 ▲서울,전세, 2억 등의 콘텐츠가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베스트 콘텐츠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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