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운동·식이요법 없이도 살빼는 법이 있다?
상태바
힘든 운동·식이요법 없이도 살빼는 법이 있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살을 빼기 위한 최고의 방법은 식이요법과 운동이다.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은 당연하고, 운동이나 식이요법 중 한 가지만 꾸준히 해도 어느 정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원하는 몸을 만들 때까지 꾸준히 이어가기란 쉽지 않다.

많은 이들이 야심차게 엉덩이 힙업운동이나 여자 근력운동, 허벅지근육만들기 등에 도전하지만 실패에 그치는 경우가 더 많다. 바쁜 삶을 이어가는 현대인들에게 회식이며 야근 등 이를 방해하는 요소가 산적해있기 때문에 시간적, 공간적 제약에 의해 따로 헬스클럽 등을 찾지 않으면 운동이 어려운 경우도 있고, 이 마저 꾸준히 이어지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이처럼 몸매관리가 필요하지만 운동이나 식이요법이 어려운 이들이 최근 EMS 트레이닝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EMS 트레이닝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근육에 직접 자극을 보내 외형적인 인상에 영향을 미치는 속근을 효율적으로 단련시키는 기술이다.

속근은 근육 중에서도 단련이 어려운 근육인데, 강한 부하를 가하지 않고 속근을 우선적으로 단련시켜 운동선수들에게도 선호된다. 힙업운동이 없이도 애플힙을 만들 수 있고, 팔뚝이나 허벅지 등 살을 빼기 힘든 특정 신체부위만 단련할 수 있어 연예인들과 일반인들에게도 선호하는 트레이닝이 됐다.

이러한 EMS트레이닝을 돕는 트레이닝기어가 식스패드다. 식스패드는 몸에 붙이고 있는 것만으로 EMS트레이닝을 통해 속근을 단련시킨다. 세계 최고의 연구진이 이끌어낸 EMS이론을 적용하기 위해 독자적인 기술을 연구, EMS트레이닝에 가장 효과적인 20Hz의 주파수를 구현했다.

이미 학설을 통해 20Hz가 EMS에 가장 최적화된 주파수임이 밝혀졌지만 그간 선보여진 제품들은 저주파 특유의 통증을 해결하지 못해 고주파를 채용해왔다. 식스패드는 독자적으로 통증이 없는 20Hz 파형 개발에 성공하여 가장 효율적인 EMS트레이닝이 가능한 환경을 만들었다.

복부용과 허리, 팔, 다리 등에 붙이는 바디용을 목적에 따라 붙인 뒤 스위치를 누르면 23분 동안EMS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작동되는데, 이 프로그램에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식스패드와 함께 한 축구선수 호날두의 트레이닝 이론이 반영됐다.

시간에 경과에 따라 단계적으로 운동 강도가 높아지며, 15단계 레벨 조정으로 체감 강도를 선택해 안전한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몸에 딱 맞는 소프트실리콘과 내구성이 높은 전극을 채용한 젤시트, 천천히 자극을 부여하는 안심 소프트 스타트 설정, 피부감지알람 등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서포트하는 특별한 기능을 갖춘 식스패드는 옷 겉으로 티가 나지 않고, 가벼운 무선형 제품이라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트레이닝 할 수 있어 운동에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바쁜 직장인들은 물론 근육이 부족한 중장년층에게까지 골고루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tgsixpad.co.kr/services/news.ph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