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모바일 기기에 유연하고 사용 용이한 호환성 제공
상태바
모든 모바일 기기에 유연하고 사용 용이한 호환성 제공
  • 이광재
  • 승인 2013.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사이즈 ∥ UVC 클리어씨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가 단순화된 영상 협업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데스크톱 영상 회의 솔루션인 '라이프사이즈 UVC 클리어씨(LifeSize UVC ClearSea)'를 출시한다.

라이프사이즈 UVC 클리어씨를 통한 직관적이고 풍부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트 비디오는 모든 데스크톱 및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가능하며 고객, 업체 및 직원들간의 더욱 효율적인 관계 형성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이프사이즈 UVC 클리어씨는 스마트폰, 태블릿PC 그리고 데스크톱 등 광범위한 지원을 자랑하며 현재 50개 이상의 기기에 최적화돼 있고 모든 모바일 클라이언트는 기본으로 탑재돼 있다.

라이프사이즈 UVC 클리어씨는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의 일부이며 하드웨어 또는 가상화된 소프트웨어에서 제공되기 때문에 기업들은 유연한 비디오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에 따라 용량을 결정할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 UVC클리어씨는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 기반의 소프트웨어이며 지금까지와는 달리 더욱 비용 저렴한 유연하고 사용하기 쉬운 영상 협업을 제공한다.

한편 라이프사이즈 UVC 클리어씨는 모바일 클라이언트를 포함해 미국 기준 1199달러부터 전세계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