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중국판 블프 '솔로데이' 한국최초 슈퍼세일대전 엘번드레스는 과연?
상태바
알리바바 중국판 블프 '솔로데이' 한국최초 슈퍼세일대전 엘번드레스는 과연?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사이트인 알리바바 닷컴의 티몰에서는 솔로들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 쇼핑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

이에 솔로들이 쇼핑대란을 일으켜 중국 전체가 11월 11일을 ‘솔로데이’로 지정해 쇼핑마비 현상을 일으킬 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회적인 이슈가 되고 있다.

알리바바의 ‘솔로데이’ 중국판 블프는 하루 매출이 수십조에 달해 아마존과 이베이의 블랙프라이데이 매출을 단 하루 만에 역전시킨 신화를 이룬 이벤트다.

한국 패션기업 엘번아이엔씨의 온라인 브랜드 ‘엘번드레스’는 중국 알리바바 의 ‘솔로데이’(중국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F/W 전품목 20% D/C 추가할인쿠폰 과 최대80% 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11월 11일에는 하루 동안 f/w시즌 신상품 전 품목에 대해 2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최대 80%까지 할인 폭을 적용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엘번아이엔씨 김구 대표는 “중국과 한국의 대표적인 쇼핑데이를 맞이해 그 동안 성원해주신 고객 분들과 신규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가격대비 좋은 상품들로 벌써부터 많은 온라인 고객들에게 문의 전화가 쇄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행사 마지막 날인 11월 11일에는 엄청난 쇼핑대란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중국 현지의 매출뿐만 아니라 한국에서의 중국 역직 구를 통해 한국 상품의 중국 수출증대에 도움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군분투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엘번드레스’(www.elvandress.com)는 한국형 SPA 디자이너 브랜드로 20~40대 남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남성복 브랜드로 글로벌 SPA 자라, COS와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