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서비스 중심 비즈니스 강화…신제품 출시·조직 신설 등 기반
상태바
키사이트, 서비스 중심 비즈니스 강화…신제품 출시·조직 신설 등 기반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11.1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가 기존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시각을 전환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소프트웨어·펌웨어 등 솔루션에 초점을 맞춰 발전하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키사이트코리아는 자사의 고정밀 전원 측정·터치스크린 오실로스코프 시각화(touch-driven oscilloscope visualization) 기능을 하나의 기기로 통합한 전원 분석기인 인테그라비전(IntegraVision) 제품군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하는 자리를 갖았다.

이날 행사에서 윤덕권 키사이트코리아 대표는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며 “이와 같은 준비를 위해 약 1년 동안 대대적인 조직 개편을 진행 했으며 그 결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그룹’과 ‘인더스트리얼 솔루션 그룹’이 신설 됐다”고 전했다.

또 그는 “이런 변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예전에 없던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늘 제품 역시 이전에 출시된 2채널 인테그라비전 제품 보다 업그레이드 돼 각 분야 R&D엔지니어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키사이트의 ‘PA2203A’는 4채널 전원 분석기(4-channel power analyzer)로 3상 전력 디바이스 측정을 하는 R&D 분야에서 설계 성능을 측정하고 검증할 수 있는 제품이다.

4채널 전원 분석기는 2채널 전원 분석기와 마찬가지로 고효율 파워 변환 시스템의 점진적 성능 개선 상태를 특성화하고 파악하는데 필수적인 0.05%의 기본 정확도(basic accuracy)와 16비트 분해능의 측정 성능을 제공한다.

동일 제품군의 2채널 분석기는 단상 전원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가정용·사무실용 기기의 설계와 테스트에 적합한 반면 PA2203A는 3상 전원이 이용되고 있는 각종 상업·산업 환경에 적합한 제품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