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다이나트레이스 실제 사용자 모니터링으로 UEM 솔루션 제공
상태바
컴퓨웨어, 다이나트레이스 실제 사용자 모니터링으로 UEM 솔루션 제공
  • 이광재
  • 승인 2013.05.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M aaS' 출시…온디맨드 서비스로 제공

컴퓨웨어(대표 서진호, www.compuware.co.kr)가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의 퓨어 패스 기술(PurePath Technology)과 고메즈 성능 네트워크(Gomez Performance Network)를 통합해 최종 사용자 경험 관리(User Experience Management, 이하 UEM)를 지원하는 'APMaaS'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컴퓨웨어 APMaaS 솔루션은 실제 사용자, 가상 사용자 및 외부(third-party) 서비스 모니터링과 비즈니스 영향 분석을 포괄하는 최종 사용자 경험 관리(UEM)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컴퓨웨어 APMaaS은 자동 설정(Auto-instrumentation) 및 단일클릭(One Click) 분석으로 실제 사용자 및 가상 사용자 트랜잭션에 대한 근본 원인 진단을 제공하여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가장 심층적이고 광범위한 통찰력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에게 신속한 투자 가치 실현을 가능하도록 해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컴퓨웨어 APMaaS는 하나의 솔루션으로 실제 사용자 및 가상 사용자의 관점에서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고 성능, 가용성 및 서비스 수준을 관리하는 작업을 모두 단일 온디맨드(요청시 바로 처리) 플랫폼에서 빠르고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컴퓨웨어 APMaaS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웹, 모바일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성능, 가용성 및 서비스 수준을 관리하는 단일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컴퓨웨어 APMaaS는 ▲실제 사용자 모니터링 ▲가상 사용자 모니터링 ▲외부(third party)서비스 ▲비즈니스 영향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존 반 시클렌 컴퓨웨어 APM 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오늘날 IT 조직은 복잡성의 증가, 사용자 및 기업의 증가하는 요구사항, 인력 및 자금 조달 문제로 그 어느 때보다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컴퓨웨어의 다이나트레이스 퓨어패스 기술과 고메즈 성능 네트워크를 단일 클라우드 기반 환경으로 통합함으로써 이제 고객들은 사용자 관점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한 온디맨드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