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버리지 마세요” 루나 페이스북 이벤트
상태바
“수험표 버리지 마세요” 루나 페이스북 이벤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1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표 인증샷과 함께 친구 태그하면 30명에게 LUNA OTG USB 및 이어캡 증정

‘루나(LUNA)’ 스마트폰을 만든 TG앤컴퍼니가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2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루나 캐릭터 이벤트는 루나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이벤트 게시물 아래에 수험표 인증샷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루나폰의 애칭 또는 루나 2행시를 함께 남긴다면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 TG앤컴퍼니가 201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한 루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루나 캐릭터로 만든 16GB OTG(OTG:On The Go) USB 메모리카드와 이어캡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루나 공식 페이스북 및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2일 발표할 예정이다.

TG앤컴퍼니 관계자는 “2016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63만명의 수험생 모두 홀가분하게 수험표를 들고 해방감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이 그동안 쌓였던 수험 스트레스를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