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시대 한국 중소·중견 기업의 올바른 선택은?
상태바
클라우드 시대 한국 중소·중견 기업의 올바른 선택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 중소·중견기업 위한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웅진이 오는 24일 오후 2시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나인트리 컨벤션 테라스홀에서 ‘클라우드 IT 웅진 원팩(Cloud IT 웅진 One Pack)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십수년간 국내외 수많은 고객사를 대상으로 IT 비즈니스 솔루션을 공급해온 웅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소·중견기업의 IT 담당자들에게 비즈니스 현실에 걸맞은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 방안이 제시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이재진 웅진 대표이사를 비롯한 웅진 IT 서비스 분야 주요 인사들과 SAP코리아, 웍스모바일, 나루씨큐리티 등 관계사 소속 연사들이 참석해 ERP,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그룹웨어, 빅데이터 활용, 보안 시스템 등에 대한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권영근 웅진 IT서비스 본부장(상무)이 ‘클라우드를 통한 중견기업 IT 토털 솔루션’을 주제로 첫 세션을 진행하며 SAP코리아에서는 ‘차세대 SAP ERP와 BI’에 대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웅진의 중소·중견기업을 위한 통합 솔루션 ‘원팩’, 네이버와 웅진이 만나 선보이는 차세대 그룹웨어 ‘웍스모바일’, 내부 보안 솔루션 ‘커넥텀’에 대한 소개와 ‘중견기업의 빅데이터 활용 사례’ 발표도 진행된다.

행사장 내부에 마련된 특별 부스에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소개된 SAP S/4 HANA, SAP B1/루미라, 웍스모바일, 커넥텀 등의 솔루션이 시연 돼 직접 확인하고 도입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재진 웅진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중소·중견기업이 변화하는 클라우드로 IT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웅진그룹 CIO로서 2011년부터 SAAS, IAAS 형태의 클라우드를 도입하기 위해 고민과 좌절, 어떤 선택이 합리적인지에 대해서 함께 고민하고 도입 사례를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솔루션에 대한 소개는 웅진 홈페이지(www.woongjin.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20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