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보다 안전한 질 수축 방법? 쉽고 편한 케겔운동 ‘이지케이’
상태바
시술보다 안전한 질 수축 방법? 쉽고 편한 케겔운동 ‘이지케이’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실금 치료에 효과를 발휘하며 중년 여성들의 필수 운동으로 알려진 이지케이는 중년 여성뿐 아니라 젊은 여성과 남성들에게도 도움을 준다. 케겔운동은 출산 후 질이 이완된 여성의 질수축 방법으로도 유용해 수술이나 시술 대신 권해지며, 출산 후 변경된 자궁과 질, 요도, 방광, 항문 등의 위치를 회복해준다. 질방귀나 자궁탈출증을 막거나 치료하는데도 도움을 주며, 변비에도 직빵이다. 치질 초기 증상을 보일 때도 케겔운동이 도움이 된다.

그러나 잘못된 방법의 케겔운동은 방광염이나 골반염을 부를 수 있고, 이러한 케겔운동만으로 치료나 개선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운동이 이뤄져야 한다. 케겔운동이 좋은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지만 이러한 이유에서 선뜻 나서지 못하고, 나선다 해도 효과를 거두기까지 이어지기가 쉽지 않다. 이에 정확하고 올바른 케겔운동을 돕고, 자동 케겔운동을 통해 지속적인 케겔운동이 가능하도록 돕는 이지케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지케이는 쉬운 것에 핵심을 맞춰 어려움을 버리고 간편함을 취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케겔운동기구들처럼 프루브를 질에 삽입하는 방식이 아닌 앉아만 있으면 자동으로 케겔운동을 해주어 요실금치료는 물론 케겔운동을 통한 다양한 효과를 가져온다.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앉아있으면 요실금 치료 프로그램이 작동되어 쉽게 할 수 있어 장기간 지속할 수 있도록 했다.

식약처의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요실금치료기인 이지케이는 버튼을 누르면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조절기능이 골반저근에 자극을 가하면서 늘어난 골반근육을 자동으로 수축이완 하며 골반저근과 괄약근을 강화한다. 이 같은 자동 케겔운동은 전립선염 증상이나 전립선비대증 같은 전립선 질환이나 발기부전, 조루 등 남성 질환의 치료와 개선을 도와 부부가 함께 사용하는 치료기로도 인기가 높다.

한 번 사용으로 괄약근 수축을 느낄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는 이지케이는 렌탈서비스 도입으로 가격의 부담까지 줄여 한 번 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제품 및 렌탈·구입관련 문의 : www.이지케이.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