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코스트코 온라인몰’ 결제 서비스 단독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코스트코 온라인몰’ 결제 서비스 단독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나우·U+비즈 전자결제 통해 이용 가능

LG유플러스가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국내 결제 사업자 중 단독으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의 국내 단독 결제 사업자가 됐다고 11일 밝혔다.

▲ LG유플러스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결제 서비스를 단독으로 제공한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은 LG유플러스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나우와 전자결제 서비스인 U+비즈(Biz) 전자결제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코스트코 온라인몰(www.costco.co.kr)은 지금까지 오프라인 점포만 운영한 코스트코 코리아가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것으로 다양한 온라인몰 전용상품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삼성카드 및 국내 모든 은행의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나우 이용 시에도 삼성카드와 6개 은행(국민·우리·NH농협·기업·경남·우체국)의 간편 계좌이체 결제를 할 수 있다.

손종우 LG유플러스 e-비즈 사업담당은 “국내 최초 전자결제 사업자의 서비스 운영 노하우와 결제 안전 등 우수한 보안성을 바탕으로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단독 결제 사업자로 선정된 것”이라며 “이용자들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오픈에 맞춰 페이나우 즉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나우로 삼성카드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으로 진행 돼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