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박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X박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라 크로프트 번지 점프·해시태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가 X박스(Xbox) 독점 타이틀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의 전세계 출시를 기념해 툼레이더 시리즈의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Lara Croft)의 번지 점프 이벤트를 마련했다.

▲ X박스가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명 코스플레이어인 젠 크로프트(Jenn Croft)는 라라 크로프트의 코스튬으로 233m 높이의 마카오 타워 번지 점프대에 올랐다.

젠 크로프트는 라라 크로프트가 툼레이더로 모험을 하는 과정에서 보여주는 강인함과 인내력을 표현하기 위해 시속 120km 이상의 속력으로 뛰어내렸다.

젠 크로프트는 번지 점프를 위해 라라 크로프트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게임 내에서 라라가 만들고 개조할 수 있는 장비들을 비롯해 의상부터 신발까지 모든 것을 직접 제작해 착용했다. 라라의 번지 점프 영상은 X박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핵더아이스(#HackTheIce) 실시간 방송을 시청한 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방송에서는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의 미공개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으며 젠 크로프트, 매건 마리(Meagan Marie)와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매건 마리는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개발사인 크리스털 다이내믹스(Crystal Dynamics)의 시니어 커뮤니티 매니저다.

MS는 SNS에 해시태그(#HackTheIce)와 함께 젠 크로프트에게 질문을 남기는 콘테스트도 실시했다.

팬들은 해시태그를 통해 부수고 싶은 얼음 조각물(#wolf, #bear, #crate, #axes, #stele, #deer, #statue, #xbox)을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젠 크로프트가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얼음 조각물을 부수어 팬들에게 얼음 속에 숨겨진 경품을 제공한다.

레니 아따보(Rennie Addabbo) MS 아태지역 X박스 총괄 매니저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번지 점프대에 오른 첫 번째 코스플레이어의 주인공이 라라 크로프트라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늘 팬들이 보내는 성원에 보답하고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며 앞으로도 X박스 팬들이 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는 지난 10일 출시됐다. 2013년 리부트한 툼레이더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고대의 미스터리를 찾아낸 라라가 무자비한 트리니티(Trinity) 조직보다 먼저 불멸의 비밀을 찾기 위해 시베리아에서 가장 위험하고 외딴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